샤오미 미박스를 알아보자 1탄


샤오미는 스마트폰회사라고 알고있는분들이 많죠

근디 샤오미는 생태회사라고합니다

공기청정기인 미에어와 iot기기인 홈키트
셋탑박스로 샤오미 미박스도 있지요
기타 더 있어요 그건 다음시간에 많아서
귀찮네요 ㅋㅋㅋ


그중에 샤오미 미박스를 오늘 알아봅니다

샤오미는 내수용과 글로벌용이있다고합니다
샤오미 미박스는 안드로이드가 내장된
셋탑박스라고 생각하심됩니다
일반셋탑박스는 제조사와 iptv회사가 협의해서
기능이 제한적이죠

그러나 안드로이드 개열의 셋탑박스는
제조사에서 자율성만 보장해주면
어찌활용하느냐에 따라
단순iptv용이냐 다재다능한 셋탑박스가 된다
안드로드앱 게임도 미박스에서 구동된다
(엑스박스용 패드도 연결가능)
ㅋㅋㅋ
나스와 연결해서 동영상시청은 기본이죠
유튜브나 인터넷서핑은 덤이죠




미박스 생김새봅시다

샤오미 미박스의 인터페이스는 이렇게 생겼다
Usb에는 메모리카드넣고 영화나 음악감상
가능하다

자슥 깔끔하게 생겼네 ㅋㅋ

근디 난 뷰잉도 있는데 왜 이 샤오미 미박스에
대해 글쓰고있지?

미박스 세팅해달라는 악질 동생이 있다
뷰잉이 넘비싸서 미박스로 넘어간다고
역시 가성비의 샤오미
뷰잉 정가보다 싸다 ㅋㅋ
이런 또 잘나가다 삼천포 빠진다

미박스는 4k영상도 지원합니다

장점일수도 있고 단점일수도있는게
인터넷만 된다면 미박스로 영상시청가능
한마디로 인터넷이 느리면 영상시청에
문제발생이 생길수있다.

무선인터넷 와이파이를 기본지원
그러나 고화질의 영상은 와이파이보다 랜직접연결이 좋으나
랜포트가 없다
랜선을 usb로 변경해주는
Usb 이더넷 젠더를 구매해야한다
추가금 나가는게 싫어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충돌현상도 있다고하니

고화질영상  시청시에는
Usb 이더넷 젠더 강추입니다
호환된다고 강추하는 usb이더넷젠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내정발용구매시 전파법은 무시해도 된다
전파법무섭다 직구제품들 개인사용용도로
1인 한개 구매가능한디 사용하다
중고로 판매하다 걸리면
벌금문다니 주의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9/01/19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 미에어프로 개봉기와 레이져센서 테스트

2019/01/20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 미에어프로 자동화설정

2019/01/10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 홍미노트7 스펙과 실물공개

2019/01/06 - [자작(DIY)/생활속 자작(DIY 만들기)] - 듀얼유심에 128기가 sd카드까지 사용하기

2018/12/13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가성비의 샤오미 보조배터리2s 구매(4세대라고하죠)

2018/09/05 - [자작(DIY)/생활속 자작(DIY 만들기)] - 샤오미 스마트 소켓 활용하기

2018/09/04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EU 플러그 변환어댑터 괜찮은거 찾음

2018/08/09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폰 듀얼 유심 활용하기

2018/08/24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 스마트콘센트미니 분해

2018/08/23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사은품 220v 변환어댑터(플러그) 해부하기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