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 주차장에 조명은 해바라기 타이머로 특정시간대에 

조명이 들어오게 되어있다


그런데 최근에 이넘의 타이머가 고장난건지 조명이

 점등이 안된다

(테스트해보니 고장 ㅋㅋ)

어제 EU변환어댑터 온김에 주차장 조명옆 천장을 열어서 

해바라기 타이머 제거후 샤오미 스마트 소켓을 설치한다.


2018/09/04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EU 플러그 변환어댑터 괜찮은거 찾음


샤오미 스마트소켓이다.

내가 원격으로 ON OFF가능하며 원하는 시간대에 점등도 가능

실시간으로 전기 사용량과 누적량 조회가능

그건 좀있다가 보여드림



샤오미 스마트소켓을 사용할려면 게이트웨이가 있어야함

그건 내 구매후 분해후기참조

2018/08/24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 스마트콘센트미니 분해

미홈 어플로 접속을 합니다.

아이디 및 기기들 연결은 먼전하셔야겠지요..ㅎㅎ 

스마트소켓 ON OFF버튼과 특정시간 타이머

얼마간 동작타이머 3가지버튼

전기 사용량표시

특정시간대 동작세팅이다

요 시간대에 주차장 조명 ON OFF되게 세팅함



미점등상태


자동점등 상태 ^^




2018/08/24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 스마트콘센트미니 분해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