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용 전동드라이버 구매 실사용 후기 ( 하이브로 TH-HD01R )



2018/08/07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충전용 전동드라이버 구매


앞전에 제가 구매한거 실사용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실제 힘은 펜형보다는 좋구요. 

일반 큰 전동드릴보다는 많이 못합니다.

요런 간단한거는 거의 무난합니다.


밑에 동영상으로 한번보시죠





철판피스 박혀있는건데 이런거 그냥 전동드라이버의 모터힘이 안됩니다.

그냥 몇바퀴 돌려주시고 그다음 전동드라이버 모터힘으로도 열수있습니다

초반엔 잘안돌아가는게 보이시죠.

요런 힘많이 받는건 전동드릴이 맞는거 같습니다.



단자대도 정말 빡시게 잠긴건 안됩니다. 그것도 살짝 돌려주시면 그다음부터는 문제없네요




텍스는 그까이꺼 힘안들이고 그냥 열립니다. ㅎㅎ

일단제가 사용할려는 목적에는 맞는거 같구요.

힘이 부족한부분에서는 일반드라이버처럼 사용도 할수있으니 잘활용하면 저의 손건강에 도움이 될꺼 같네요^^




세미니아빠는 소개했으면 확실이 후기올립니다. 

속았다 그러심 안되요.

인터넷에 속는게 많아서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