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5핀 충전용 전동드라이버 구매 

현장 일하다보면 드라이버를 약간 오래 쓸일이 생깁니다

천정텍스 몇 개 풀다보면 손에 쥐가 나요 ㅜ.ㅜ 늙었나봅니다


그래서 펜슬형 드라이버도 구매해볼까도 해봤는데 제가 원하는 작업에는 안맞는거 같아서 보류


그렇다고 충전드릴을 들고다니자니 사이즈가 너무 크고 그래서 보류


그러던차에 며칠전에 아는 동생이 충전용 전동드라이버 구매했다고 글을 올려주네요.


전동드라이버의 힘이 제가 원하는 사양이고 제가 평상시 작업조끼주머니에 넣고 다닐수있을거 같아서 바로 좌표 부탁하고 

구매해봅니다.


제품은 가격비교싸이트에 비교해서 조금 더 싼곳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좌표드려도 가격비교해보시고 싼곳에 구매하세요.

검색어가 있어야겠죠 "하이브로 TH-HD01R "

가격이란 수시로 변경되니 제가 링크드린다고 덥석 구매하시면 안됩니다. ^^



충전용 전동드라이버 구매한다고하니 동생이 자기것도 구매해달라해서 택배비라도 아끼기 위해 3개 구매했습니다.

그랬더니 박스 사이즈가 무지큽니다. ㅋㅋ



ㅎㅎㅎㅎㅎ 나의 드라이버가 저기 보이네요.



물건은 제꺼만 개봉해 봅니다.

자기물건을 다른사람이 개봉하면 개봉할때의 그 기분을 맛볼수없기에 제가 그 기분을 뺕을수는 없지요..ㅎㅎ




자 개봉합니다. 개봉하기위해 가위를 가져왔는디 가위 필요없이 그냥 열면 열리네요.


제품 설명서입니다.

참조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물건사면 항상 블로그에 읽기씩으로 적으면서 올려놓습니다. 

가끔 볼일이 생기기에 찾기쉽고해서 올려놓아요.





드라이버의 길이는 일반드리이버보다 좀 길어요.

이유가 내부에 리튬이온 배터리와 전동모터가 있어서 일반드리이버보다 길어요.


마이크로 5핀 아답터로 충전가능하네요.

흔히 스마트폰 충전기라고 하죠?

근데 스마트폰 충전기가 잘못된 상식이랍니다. 스마튼폰 충전용 아답터입니다.

스마트폰은 폰내부에 충전회로가 있어요.(이런 설명하다 삼천포로 빠졌네요..ㅎㅎ)

버튼도 눌러보니 감촉 괜찮네요.


뒷편의 그립감도 그리 나쁜편은 아닙니다.

(개봉하기위해 준비한 가위가 보이는군요)


충전용 5핀케이이블도 같이 동봉되어있네요.


충전하기위해 콜라용 파워뱅크(일명 배터리입니다.)를 이용해서 충전합니다.

전압계는 배터리전압이고  usb용 전압 5v는 별도해로 쓴겁니다. 


적색은 충전중 표시

녹색은 완충표시입니다.


상단 버튼은 정회전버튼 (조으는 방향 = 시계회전방향)



하단 버튼은 역회전버튼 (푸는 방향 = 시계 반대회전방향)



혹시나 전동드리이버의 모터파워 이상의 힘이 필요하다면 아무버튼도 안누른상태서 일반드리이버사용처럼 활용하시면됩니다.

(버튼 안누름 홀드라는 겁니다.^^)



아무 버튼을 누르면 조명용 엘이디가 점등됩니다.

약간 어두운곳에서 작업시 저 조명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퀵체인지 척이네요. 

빠른 교체가 가능하다는건데요. 요건 마음에 들어요

위로 올리면 드라이버교체할수있고 손을 놓으면 잠김상태가 됩니다.



같이 동봉된 드라이버죠 일반적인 우리가 사용하는 드라이버와는 다르게 홈이 있습니다.



퀵체인치 척을 이용해서 드라이버 장착합니다.



실제 충전용전동드라이버 힘을 볼까요.



동영상 촬영 보조는 막내딸이 지원해주어서 쉽게 찍었습니다. 

아빠말 잘듣는 막내딸 근디 아빠는 어딜가나 큰딸이름을 약간변형한 세미니아빠로 활동을 하네요 

네이버만 세미니아빠해야하는디 티스토리 첫글에도 써버렸다 ^^


막내딸 쏘리 ^^;;


배터리는 흔히 알고 계시는 리튬이온 18650이 아닌 18350입니다.


리튬이온 저 숫자의 의미를 알고 갈까요 ^^

배터리 18(1.8cm)은 지름이고 650(6.5cm)이 길이입니다.

350이니 배터리 길이가 3.5cm입니다. 




2018/08/10 - [분류 전체보기] - 충전용 전동드라이버 구매 실사용 후기



세미니아빠가 추천하는 하이브로 TH-HD01R 게시글이 

구매와 제품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한번 부탁드려요. ^^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