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뷰잉 사용중에 내가 자주 쓰는 어플이 있어도 그것을 실행할려면 많이 불편했지요.

이유가 앱을 실행하기위해서는 거쳐야하는 순서가 너무 많다는것

그런데 뷰잉에 핫 링크라는게 있습니다. 

핫 링크란 윈도우 빠른실행으로 보시면 되는데요.

뷰잉 초기하면 하단부에 보시면 핫 링크가 있습니다.

핫 링크 설정법 (빠른 실행)을 알아보겠습니다.

뷰잉 첫 실행화면 하단부에 hot link가 있지요?

우측끝에 +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기존 핫 링크 설정된거 1~5번까지 설정되어있는데요

고정되어 순서 변경 불가능한게 1~2번입니다. 

어떤식으로해도 뷰잉에서 설정변경 불가입니다. 그러니 하지마세요. ㅋㅋ

뷰잉 HOT LINK 에서 변경가능한것은 3~이후에는 다 됩니다.


저는 cj뷰잉으로 ftp 서버를 이용을 많이하는데요. 

거기서 kodi를 주로 이용하기에 이것을 3번으로 설정할겁니다.

kodi는 동영상재생이나 ftp연동하여 동영상 재생도 잘됩니다.

추가로 es탐색기를 넣을거구요.

자 원하는 어플을 골랐으니 저장눌러줍니다.

짜잔 cj뷰잉 핫 링크하단에 제가 원하는 앱인 코디가 3번에 들어가있어서 이제 바로 코디를 실행할수있네요^^

다음 스크래퍼 오류인분들 코디쓰기 힘드셨죠? 저는 최근에 좋은분덕에 스크래퍼 수정해서 잘됩니다. ^^



뷰잉 리모컨 분실이나 파손시

샤오미 미박스를 알아보자 1탄

뷰잉 kodi에 나스(서버,ftp) 연결과 영상 등록 방법

뷰잉 kodi에서 영화 라이브러리 중복된거 한방에 정리하는법

cj뷰잉 구매 일단 맘에듬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