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로 마이크로5핀 단자 가이드가 있으니 미뤄뒀던 작업을해봅니다

집에누님이 쓰던 차량용 블루투스 입니다
충전잭 분실후 제 창고에 던져뒀던거 찾았습니다
ㅋㅋ

고정가이드도 파손된거지만 자작의 묘미는 안되는걸 되게하고 재활용에 의미가 있는게 아닐까요^^
각설이 긴네요

전에 만들었다는 5핀 가이드  테두리 좀더 큰걸할걸

스파이널 드릴날이 7.5가 없다는 ㅜㅜ


차량용 블루투스 분리합니다

요넘도 사실은 충전단자 파손된거 패턴살려서 고쳐준거였죠
순간접착제 떡칠되어있는거 칼로 끌거내고

마이크로 5핀 연장합니다
기존 단자 제거 할려니 귀찮아서 새로 구멍내줍니다

순간접착제 고정하는김에 블투 고정 다리도 파손된거 순간접착제와 소다로 더 튼튼히 부착해줍니다

순간접착제와 소다,
순간접착제와 휴지 잘게잘게 붙여도 됩니다
전 소다쓰는걸 즐겨하는디 이넘이 좀 날립니다
기침하심 안되요 ㅎㅎ
그람 엉망되요


자 충전용 5핀단자가 수술완료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심 기성품같은지요?

원래 사진으로보면 잘한거처럼보입니다 ㅋㅋ

충전잘되는지도 확인해 봅니다

미니파워뱅크의 usb 출력에 연결 수술한 5핀단자 잘되는거 확인
오늘의 집도는 대성공으로 판단됩니다

집도의 세미니아빠
환자 오래된 블루투스

블루투스 환자의 완쾌를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다시 입원하는 일은 없도록 당부를 ...

미쳤는갑다 
혼자놀기잘하죠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