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 직구 샤오미 미에어프로와 대만쿠폰이용

큐텐으로 직구하시는분들중에 아직 대만쿠폰을 모르시는 분이 좀있더군요

큐텐 직구사는데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살수있다면 활용하면 좋겠죠
동일제품에 단돈 천원이라도 더 싸게 가능하게 구매 이것이 왠만한분들다 솔깃할겁니다.


쟈 여기 샤오미 공기청정기인 미에어프로를 구매했습니다. 
줄친부분 장바구니 할인을 보시겠습니까?

할인율이 다르죠
밑에 공기청정기는 1월 처음산거 일반 큐텐앱용 쿠폰을 이용했습니다.
위에는 최근 주문하면서 대만쿠폰적용해서 기존보다 1200원이 더 할인됩니다.

할인율을 보여드렸으니 대만 쿠폰을 사용하는법을 알려드려야겠지요


대만쿠폰은 대만 큐텐사이트 이용시 받을수있습니다.

밑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대만 큐텐으로 넘어가며 스크롤내리시면 중간쯤에 대만쿠푠이 있습니다.

(우리가 쓰는 큐텐앱도 이런식으로 받을수있죠)


(이미지클릭시 대만쿠폰받을수 있는 대만큐텐접속)

쿠폰 클릭하심 로그인하라고할거니  기존사용하시는 큐텐아이디로 로그인하시고 쿠본받으시구요


이제 우리가 흔히 쓰는 한글로된 큐텐앱을 실행해서  쿠폰함에가시면 대만쿠폰받은게 나올겁니다.

제가드린링크는 순수 대만큐텐 사이트연결링크이니 걱정하지마시고 쓰세요.

대만쿠폰은 10달러할인

기존 큐텐 쿠폰은 9달러 할인

정리하면

1.대만큐텐사이트가서 쿠폰받음 

2.평상시사용 큐텐앱으로 결제시 대만쿠폰적용하고 결제하면 할인이 조금더 됩니다

알고보면 간단하죠?

한번해보세용. 

모르겟다하심 나중에 동영상으로 찍어드리겠습니다. ㅋㅋㅋ

큐텐 조금 더 싸게 구매하는법이였구요 




샤오미 미에어프로 중국내수용과 유럽형의 차이점


위에 할인은 높은데 유럽형이 더 비쌌죠. 

유럽형이 국내용 220V 코드처럼생겼지만 접지가 없습니다.

(구매전까지 이걸 몰랐습니다. ㅋㅋ)

미에어프로의 전원코드가 2구짜리입니다. ㅜ.ㅜ



이코드가 맞는거죠

저는 중국내수용을 구매하고 3구 8자코드미리 3개 구매해놨는디 어른집에는 못쓰게 되었네요 ㅜ.ㅜ

중국내수용 샀어야하는디 품절 유럽코드형샀더만

접지가 없는 버전(전기제품은 접지있는게 나중을 생각해서 좋습니다.

이번에 어른집에 구매한 유럽형 샤오미 미에어프로입니다

전원코드는 위에서 말한 2구 8자코드 

전체적인건 다 똑같고 전원코드가 다릅니다. (설명서가 영어)






요건 처음산 중국내수용 3구 접지입니다 
220V제품은 접지가 있으면 좋습니다. 

아 괜히 3개나 샀네 아쉬워라 

유럽형이 조금 더 비싼게 달랑 코드와 내부콘센트가 다르다니ㅜ.ㅜ

아쉽습니다.
다음에는 미앱에 미에어프로 연결법 올려볼께용 ^^

2019/02/01 - [알짜 정보] - 미밴드3 벽돌

2019/01/20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 미에어프로 자동화설정

2019/01/19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 미에어프로 개봉기와 레이져센서 테스트

2019/01/24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샤오미 미박스를 알아보자 1탄

2019/01/06 - [자작(DIY)/생활속 자작(DIY 만들기)] - 듀얼유심에 128기가 sd카드까지 사용하기

2018/12/13 - [자작(DIY)/내가 구매한거나 소개하고싶은 정보] - 가성비의 샤오미 보조배터리2s 구매(4세대라고하죠)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