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항에서 외국여행갈때 필수코스


대구공항에서 외국여행가실때 필수코스가 있지요

바로 주차문제

공항내부에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셔됩니다.

혼자올때야 여행용 캐리어 몇개없으니 택시이용해서 

오시면 가격적 메리트가있을수있지요

그러나 거리가 멀거나 가족여행이다하면 캐리어수량이 

늘어나서 택시로는 불가하게 됩니다.


공항내부주차요금은 1일 1만원이상입니다.

미리 공부하고 아예 쳐다도 안보고 조금불편해도 대구공항 

야외주차장으로 집중합니다.

지도입니다. 대구공항과의 거리를 생각한다면 야외 2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 거리가 조금 가깝습니다. ㅋㅋㅋ


1일 주차 요금보이시나요.

1일 4000원입니다. 

대구공항 내부 주차장보다 무지 절약됩니다.

1월베트남여행때가 새벽(출발)과 저녁비행기(도착)라

사진이 영아니네요

베트남 가을날씨라서 얇은옷을입고 주차장에 나온거라 춥긴춥네요

ㅋㅋ

주차장 생각보다 넓어서 괜찮습니다.

입구는 무인주차기로 차량번호 자동등록되니 천천히 들어가심됩니다.

나올때 카드정산도 가능하니 꼭 현금없어도 됩니다.

대구공항 야외2주차장에서 신호등 1개 바로 건너면 대구공항입니다.

거리상 1주차장보다 이득있습니다.

대시 공항내부 주차장보다 거리는 멀다.

장점은 가격이 무지 싸다입니다.

베트남 3박4일 여행갔다와서 결제한 내역입니다.

4일간 주차했는데 16000원 공항내부 1일 주차료와 비슷하죠 ^^






그다음 필수코스 

와이파이 도시락입니다. 

대구공항에서 와이파이 도시락 접수처는 제주항공 티켓팅하는곳 

맞은편에 있습니다.

와이파이 도시락은 인터넷으로 미리 신청하셔도됩니다.

접수처에서는 비행기 출발 2시이내일때만 지급해줍니다.

비행기 출발시간이 2시간 20분남은 상태서 갔더만 안줍니다.ㅡ,.ㅡ

20분 일찍같다고 안주네요. 줄 실컷 서있다가 받았는디 

융통성이 없네요.

베트남 현지가지않으면 사용할수도없는기기를 왜 안주는지


와이파이 도시락은 보조배터리와 와이파이 역할을 합니다.

내부에 충전기와 충전케이블, 설명서가 같이 들어가있습니다.


샤오미 1세대 보조배터리처럼 생겼네요.

정상상태입니다.

좌측에 적색이죠 

베트남현지의 인터넷이 안될때 이리표시됩니다.

혹여 잦은 인터넷접속이 안될때는 배터리 커버벗기시고 

리셋을해주시면 된다고합니다만

저는 몇번을해봤으나 인터넷이 안되었습니다.

와이파이도식락 2대를 임대해갔는디 ㅡ,.ㅡ

같은날 같은시각에 둘다 먹통

뭐라 장난하나

베트남 유심을 한국서 구매할수있는데 그래도 와이파이도시락이

가격적으로 무지 맘에 들어 구매했는데 ㅡ,.ㅡ

와이파이기계의 전체적으로 정상으로 표시되어있는데도

스마트폰에는


울가족 스마트폰 8대인데 다 이렇네요 

다음에 베트남여행간다면 와이파이 도시락보다는 

베트남 선불유심구매하겠습니다.

2019/01/10 - [캠핑&여행/캠핑과 여행] - 베트남 다낭 코코베이리조트 투숙후기

2019/01/08 - [캠핑&여행/내가 맛보고 평가하는 맛집(내입맛)] - 베트남 위즐커피 전문점 KALDI 갔다가 찍어봤네요

2018/12/30 - [캠핑&여행/캠핑과 여행] - 베트남 여행시 출입국 신고서 작성해야하나


네이버에 베트남 선불유심 검색하심 국내서 구매가능하더라구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