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으로 베트남 패키지여행 갔다가  위즐커피를 마셔봤네요


사향고양이 루왁 커피는 들어봤는데 사향족제비커피 위즐은 처음 들었고 맛을 봤네요

위즐커피를 커피핀(coffee pin)으로 처음내린 30방울이 천사의 눈물이라는 맛을 보니 참기름 맛이라고해야하나 무지 찐한 맛이 오래가더라구요



2번째는 위즐커피에 연유를 첨가해서 마셨는데도
그맛이 변하지않고 있더라구요(2번째 사진이 연유첨가해서 먹은거)




막내딸이 바리스타해보고싶다고 예전부터 노래불럿는디
말만했었는디 나 저 커피핀(coffee pin)갖고싶어 그러길래 커피핀과 질소포장된 위즐커피 200그람 사왔네요



위즐커피 실제시음과 음료내리는건 제대로 못찍었어요

뒤에 있었더만 동영상은 제대로 못찍고 줌좀 땜겨서  찍었네요
나중에 제품구매때 앞줄이라 제대로 찍어봤어요

베트남 고급커피 사향 족제비 위즐커피집에서 한번 즐겨봐야죠^^

패키지 여행이니 아마 바가지쓴 가격일수도 있어요 ㅜㅜ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