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홈플러 주차장입구 앞쪽에 통계청입구근처에

점심특선으로 무한족발과 보쌈을 주는곳이 있네요



점심가격 8000원 초반에 라면 1개 공짜로줍니다

입구가 2곳입니다. 저는 모르고 우측에 들어갔는데 (카운터방향) 테이블도 몇개없고 이래가 장사되것나 했거든요. ㅋㅋㅋ


근데 알고보니 무한족발집이 가게 두곳을 다 사용하고있네요.

우측에 들어가니 테이블 5개인가뿐이 없고 ㅋㅋㅋㅋ

샐러드바는 옆 가게로 안쪽에 연결되어있습니다.

영업은 12시부터 시작이라고합니다.

점심특선 무한족발과 보쌈 할인하는 시간은 12시에서 15시까지입니다. 

처음에 아무리찾아도 점심특선 할인얘기를 못찾음 

회사동생하고 야 이거 점심특선 8000원짜리 무한족발보쌈먹으러 왔는데 없다 그냥 밥시지말고 먹어 그랬네요. ㅋㅋㅋ

예전 메뉴판인가봐요 사진찍어놓고도 이걸 못찾음 

점심 7000원 되어있는데 8000원입니다. 사장님 메뉴판 수정좀 하세요.

점심특선 도야족발 무한리필을 시킬때 무한리필 메뉴가 정해져있습니다.

족발,불족발, 마늘족발, 보쌈, 불보쌈, 마늘보쌈 6가지가 무한리필입니다. 

최대 동시주문은 2가지입니다. 테이블세팅하면서 무료라면하나 나옵니다.

진라면하나 죽네요. 후딱 물올려놓고


족발과 마늘보쌈을 시켰는데요. 

마늘보쌈이 아따 마늘이 달달하면서 마늘향이 듬뿍나는게 제 취향이더라구요. 

회사 동생도 마늘보쌈이 괜찮다고 ㅎㅎㅎ 둘이 입맛이 비슷해서 다행입니다. 


마늘보쌈 마늘이 넘쳐납니다. (제가 마늘좋아합니다. ㅋㅋ)

먹다보니 슬슬배가 불러요. 라면사진은 안찍었네요

먹다보니 정신없어서 라면은 뒷전

얼큰한 라면이 있어서 보쌈과 족발이 술술들어갑니다.

요게 세팅인데요. 샐러드바에 본인이 직접 먹을걸 가져오셔야합니다. ㅎㅎ

모르고 앉아있다가 셀프라는걸 나중에 알아서 다시 가져와서 세팅 ㅋㅋㅋ

쟈 쌈채소도 왔으니 마늘보쌈을 먹어볼까요. 

근데 처음엔 걍 먹어야 맛을알겠지요. 

그냥 한입

이번엔 쌈싸서 한입 ㅋㅋㅋ

먹다보니 후딱 끝남 그렇다고 양이 적은게 아닙니다. 

(족발은 여느 족발과 같아요 위에 고기이고 아래는 뼈입니다.)

족발도 맛이괜찮아요 울마눌은 식은 족발이 맛나는줄아는데 족발은 적당히 뜨뜻할떼 먹어야 젤 맛난다는거

그다음 메뉴 불족발과 마늘보쌈 다른거 먹어야하는데 마늘보쌈이 넘 맛있길래 한번 더 시켰어요.

무한리필의 장점 내가 먹고싶은거 더 시키기 

불족발은 매운맛입니다. 매운거 못드시면 음료수시키세요. 

음료는 1인당 2000원이면 라면과 함께 무제한입니다. 

2명이면 1명 무제한 시킨다고 되는게 아니라 무조건 테이블에 있는 인당 다 시키셔야합니다. 


밥은 1000원받는다고하는데 우리두명이서 총 2번 무한리필하니 밥도 필요없고 음료도 필요없고 이런 족발집 사장님한테  미안하네요

배불리먹고 나왔습니다.

(음식남기면 무조건 남기는거에 대한 벌금받으니 먹을만큼만 시키세요 가격대비 짱입니다. 욕심 금물)

걱정했던 점심특선 할인은 계산시 16000원으로 2명꺼 계산완료입니다. 


나와서 밖에보니 점심특선 8000원에 무한리필이 보입니다. ㅋㅋ

진작 봤으면 음료라도 시킬걸그랬어요. 

괜시리 쫄아가(점심특선없어진줄) ㅋㅋㅋㅋ

잘먹고 왔으니 제 블로그에 소개도 해드려야겠죠.

점심 8000원에 족발과 보쌈을 무제한으로 먹을수있는 가성비좋은 점심특선 도야족발입니다.

위치는 밑에 참고하세요.

제돈내고 괜찮아서 소개하는거니 이상한 생각들마세요.

허접 블로그라 협찬 그딴거 없음 


칠곡에 거주하시면서 점심에 뭐먹지 고민인분들 가성비좋은 점심특선 도야족발을 방문해보세요

맛집으로 얘기해도 괜찮음 맛입니다. 

이번주 토요일에도 가야겠네요. ㅎㅎㅎ



밑에는 위치와 무료주차 안내입니다. 

제가 처음에 몰라 아무데나 주차할까하다 돌다돌다 찾아서 올리는겁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있으니 주차 걱정하지마시고 오세요. 무료주차장



홈플러스 입구 주차장 앞 골목으로 들어가심 우측에 2층 주자장 입구가 나옵니다 

무한족발이용하셔도 주차 무료로 줍니다. 

주차하시고 본인 차량번호 알아오시면  족발집에서 계산때 무료주차 해달라고하면 차량번호 알려달라고합니다. 

그러면 무료주차등록이됩니다. ㅎㅎ

주차장 입구입니다. (원래 유료주차장임)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