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거워진 나사구멍 이렇게 하면 간단하다편입니다.

집에 문 나사구멍이 헐거워졌네요. 작은 나사구멍이 헐거워지면 다른방법도 있지만 구하기 쉬운 이쑤시개만 있으면 간단히 해결이 됩니다.


욕실 손잡이를 교체한것인데 욕실이다보니 나무가 좀 삭았어요.

나사구멍이 헐거워져서 나사가 조금씩 삐져나와서 문닫을때 나사가 거린다고합니다.


문고리에 나사가 빠져있는게 보이시죠.

나무가 습기를 많이 먹다보니 나사를 쪼았다 풀었다하면 나사구멍이 넓어집니다.

새 나무일때는 그런현상이 적지요. 그러나 오래되다보니 불쌍한 나사구멍이것을 해결해보죠.

나사 구멍에 이쑤시개 2개를 넣어봅니다.

(나무젓가락을 깍아서 넣어도 되는데 그건 귀찮아서 ㅋㅋ)

헐거워진 나사구멍에 이쑤시개가 채워지고 나사를 박아줍니다.

지금은 나사가 삐딱하게 박히지만 어느정도 나사가 쪼여지면 정상 각도로 돌아갑니다.(대신 힘으로 각도조절은 좀해주셔야합니다.

헐거워진 구멍에 나사가 제대로 들어갔지요. (나사구멍이 메꿔졌지만 너무 무리하게 나사를 조으시면 다시 구멍이 넓어지니 적당한힘으로만 나사를 쪼아주세요)

이쑤시개의 장점은 이상태서 이쑤시개를 움직이면 튀어나온거 손델꺼없이 제거됩니다.

이상으로 헐거워진 나사구멍 해결완료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