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3 구매(가격이 깡패임)

 QCY T3구매 인증샷입니다. 

큐텐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케이스까지

큐텐 구매좌표는 인증샷누르심 됩니다. 

QCY T3생각보다 깔끔하게 생겼네요.


QCY T3 이어폰마다 비닐되어있으니 다 벗겨야합니다.



비닐벗기고 이어폰을 케이스에 넣어두니 충전중이네요.

QCY T3의 메인은 오른쪽 R 이어폰입니다.

이것이 연결되어야 L (왼쪽)은 자동 페어링됩니다.


**QCY T3 세트 페어링법

오른쪽이어폰을 꺼내서 블루투스 페어링(연결)합니다.

2초뒤 왼쪽 이어폰을 꺼내보세요 자동으로 오른쪽 이어폰에 페어링됩니다.

이것의 단점은 오른쪽꺼지면 왼쪽 이어폰도 같이 꺼져버립니다.


개별 좌,우 페어링해도됩니다.


회사 동생들도 QCY T3사용중인데 항상 2개 다 꼽고 있길래 너거 왜그리쓰노하니 오른쪽이 메인이라 꺼진다고 ㅋㅋㅋ


다들 삼성폰쓰는데 듀얼오디오 기능을 모르나 봅니다.

저는 오른쪽 페어링후 오른쪽 끄고 왼쪽 페어링개별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오른쪽 켜줍니다. 그러면 양쪽 QCY T3가 페어링됩니다.

삼성꺼는 듀얼오디오 모드로 변경되어 아무 이어폰을 꺼도 절대 양쪽 동시에 꺼지지않습니다.


저는 전화용으로 구매했기에 음악 딜레이 이런것도 상관없고 전화만 편하게 받으면 되기에 그리고 귀에 뭘 오래 꼽질못하거든요.


이렇게하니 아무 이어폰이나 꺼내서 사용하다가 두개다 꺼내면 듀얼로 들은수도 있으니 무지 편해요.


전화용 통화음질은 제가 듣기에는 그리 나쁘지않은정도입니다.

상대방은 별말없어서 ㅎㅎㅎㅎ 모르겠어요 




QCY T3가 둘다 페어링된거 보이시죠

폰에 듀얼오디오로 설정되었다고 퀵바에 나타납니다. 

제폰은 갤S9+ ㅋㅋㅋ 회사 동생들은 다 갤10임


요건 QCY T3 스펙 뭐 스펙은 스펙일뿐

판매자 홈페이지에 있는 페어링법입니다.

혹시나 페어링 실패하신분들은 스마트폰에 페어링된거 다 해제하시고 다시하면 됩니다.

**QCY T3 오른쪽이어폰 터치에 따른 사용법**

2초간 터치하면 다음곡으로 넘어갑니다.

통화중일때 두번터치시 통화종료

전화올시 2초 터치 수신거부

세번터치시 음성도우미(구글이나 음성비서 호출)

터치해서 아래로 내리면 불륨 다운

터치해서 위로 올리면 볼륨업



**QCY T3 왼쪽이어폰 터치에 따른 사용법**

2초간 터치하면 이전으로 넘어갑니다.(폰마다 처음듣기로 될때도 있음)


통화중일때 두번터치시 통화종료

전화올시 2초 터치 수신거부

세번터치시 음성도우미(구글이나 음성비서 호출)

터치해서 아래로 내리면 불륨 다운

터치해서 위로 올리면 볼륨업


QCY T3 초기화 방법

블루투스를 이어폰케이스에 넣어놓은상태서 20초정도 눌러주시면 적색과 흰색불이 빤작이다 꺼지면 초기화 됩니다.


이정도만 알면 QCY T3 기본 사용법을 다 알게되는겁니다.




에어팟 짝퉁시리즈인것도 양쪽 다 페어링이 안됨


정리 qcy t3 양쪽  개별페어링하면 전화나 노래감상시 아무 방향 1개만으로도 블루투스 이어폰사용가능 ㅋ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