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콘치즈 만들기

울집에는 야채를 싫어하는 말안듣는 막내딸이 있음

입맛도 까다로워요 지맘에 안들면 안먹음 ㅡ,.ㅡ


콘치즈 만들때 양파도 있어야하고 마요네즈도 있어야하는데 다 필요없답니다 본인이 싫데요. (마요네즈가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어주는데)

그래서 울집에 막내용 콘치즈는 초간단 재료입니다.

스위트 콘 1통 (대략 작은 콘치즈 2판 만들수있는 양) 가격 990원

체다 치즈 3장 가격 있길래 씀 ㅋㅋㅋ

버터 큰 숫갈로 1스푼


요게 초간단 콘치즈 재료끝입니다.(가스렌지로 작업합니다.)

스위튼 콘 수분을 다 빼줍니다.

뭐 꾹꾹 짤으라는게 아니라 머금고 있는 수분만 날려주세요.

콘치즈용 작은 후라이펜에 버터 한스푼을 녹여주고 여기다 수분제거한 스위트 콘을 넣어주고 살살 뽂아주세요.

불은 약불로하셔야합니다 불이 쎄면 콘이 날아 다닙니다. 

엄청뜨거워요.

적당히 뽁아주다가 체다치즈3장을 올려줍니다.

(쳇 치즈가 많다고 줄이랍니다. 그래놓고 잘만먹더라)

가스렌지로 콘치즈만들기떄문에 치즈녹이기가 조금 힘드니 녹여주기위해 후라이팬에 뚜껑을 닫아줍니다.

치즈가 적당히 녹았다면 슬슬 섞어주세요.

치즈가 골고루 섞였죠?

이상태로 조금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막내좋아하는 만화책을 후라이팬 받침대로 ㅋㅋㅋ

자기가 먹을꺼라 흔쾌히 주네요.


치즈 줄이고 하나더 만들어오라해서 치즈줄인 콘치즈입니다.

네 먹고싶다는사람 입에 맞춘 맞춤 초간단 콘치즈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