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수건접기

일상 2019. 8. 18. 16:33

호텔식 수건접기를 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올리셨는데요. 

저는 조금 제방식입니다. 

그러나 마지막완성된것에는 차이가 없어요.

호텔식 수건접기를하면 수건수납시 기존공간보다 많이 쓸수있답니다. 

부피가 많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처음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요.  호텔식 수건접기를 좀 해보다보면 생각보다 빨리 접을수있어요.

자 시작합니다. 

바닥이 깨끗해야겠지요. 

호텔식 수건접기 위해 바닥청소하고 찍었습니다. 

(간만에 청소기 밀었네요. ㅋㅋ)

한쪽으로 삼각형으로 접어주세요. 그다음에는 다른분들은 뒤로 접는데 저는 그대로 접습니다.

자 반으로 접었습니다. (전 안 뒤집었어요.)

자 수건을 뒤집어줍니다.

전 돌돌마는걸 줄이기위해 2/3이상 접었습니다. 

요고보다 조금 적게 접으셔도 됩니다.

이제 힘조금주고 돌돌말아줍니다. 

힘을 많이 주고 돌돌말수록 수건의 부피가 줄어드나 힘들어요

대충 돌돌말아도 부피가 줄어드니 적당히 하시면됩니다.

저는 요기서 다른방법을해서 적게 말아요.

돌돌말아주면 마지막 끝부분을 수건속으로 넣어줘야하는데 요게 호텔식 수건접기 중에서 젤 힘들어요.

ㅋㅋㅋㅋ

마지막 끝부분이 수건속으로 들어간게 보이시죠?

요렇게 접어줘야 호텔식 수건이 안풀려요.

수건접혀있는게 잘안보이죠?

수건접힌 라인 잘보이시죠?

수건접는거 동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집 수건을 좀 바꿔야것네요.)


자 제가 하는 다른방법은 돌돌마는걸 줄이기위해

요렇게 많이 접어놓고 돌돌말아버립니다. ㅋㅋㅋㅋ

이렇게해도 크게 차이는 없어요.


울집 욕실앞 수건장입니다. 욕실이 습해서 욕실안에는 수건을 안넣어놔요. 


그냥 집사람이 접는 네모나게 수건을 접어주면 수건장이 가득차서 불편한데요. 

호텔식 수건접기는 저와 큰딸이 접을때만 이용합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호텔식 수건접기를 끝냈는데요 한번해보심 가족끼리 한번해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