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엑시트

일상 2019. 8. 11. 20:07

영화 엑시트 오늘 CGV에서 보고왔는데 

엑시트 관람인증샷 CGV 어플있으면 본인 관람여부를 확인가능합니다.

KT VIP는 별도로 영화 무료1인있는데 조조일경우에는 2인안되니 꼭 1인으로 구매 무료로 구매완료해야하고 CGV에서 별도 1인 영화티켓구매해야함


초반에 모르고 열심히 구매했으나 마지막에서 결제가 안됨 ㅋㅋㅋ

 주인공은 조정석과 임윤아(소녀시대 윤아)

백수인 조정석과 엣 첫사랑 임윤아의 한국형 재난영화

초반부터 손에 땀을쥐게 합니다. 

어떻게 손에 땀을 쥐게하느냐는 초반부터 조정석씨가 철봉을 손에 땀나게 열심히하더군요..ㅋㅋㅋㅋ


이제 초등학생들도 재난대비 수영을 배우는데 이 영화보니 클라이밍을 배워야겠어요. 


영화속 임윤아의 현실적인 모습이 참 보기좋더라구요. 

부지점장으로써 손님들 먼저 대피후 본인이 대피해야한다하면서 그후에 뒤돌아서 우는 모습이^^

윤아씨 별루 안좋아했는데 연기가 맘에 들어요.

시간을떄울때 딱 좋은 

그렇게 대박날 영화가 아닌것 같으면서 재미난 요소가 여기저기 숨어있습니다. ^^

마지막 데이트까지 있었으면 하는 ㅎㅎ


엑시트 아무 정보없이 보는데 초반엔 뭔 이런걸 영화찍노라고 와이프에게 말한게 무색하게 잼있어요.ㅎㅎ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