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샤오미 홍미노트7 구매
퀄컴 636사용하는 홍미노트7 막내딸용으로 구매

홍미노트7  메모리 4기가 64기가 저장소
국제판 일명 글로벌롬  미개봉 구매
옵션으로 그린과 핑크(피치) 케이스  강화유리 3개
최종결제 198,360원 ㅋ
솔직히 이가격에 국내폰 못삼
중고 지인통해구매한다면 몰라도 국산 성능에 이가격은 불가이지
울딸들 듀얼유심에 6600원 통화

내 테더링유심 100기가 이용
Kt 데이터온 요금제 이용시 테더링 유심 2개 월이용료없이 준다

그래서 딸들은 듀얼유심 되는 샤오미 제품이용

뭐 악성댓글에 돈없어서 중국산쓰냐 달릴수있지만
그래 나두 서민이라서 절약해서 살아야해서 어쩔수없다
집에 인터넷, iptv, 스마트폰4대 써보면 한달통신비가 장난아니다
지는 데이터무제한이면서 자녀들은 느린거나 데이터 제한하는것도 우습잖아

그래서 난 이왕같은돈에 데이터 무제한쓸수있는 방법을 이용한거다


듀얼유심 잘만 이용하면 편하다
딸들 스마트폰요금 통화초과해서 1만원 넘어본적이 없다
2명이 1년이면  최소 60만원할인 ㅋ
이돈이면 애들 용돈 더 줄수있지
이런 글적다보니 왜 쓸데없는걸 적고있는지 ㅎㅎ

내가 큐텐에서 사오미 홍미노트7 구매한 좌표 <= 클릭

그리고 조금이라도 싸게구매하고싶으신분은 큐텐어플에 매일 출석룰렛 돌려보세요

그라면 쿠폰과 Q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출석클릭

그러면 큐텐 룰렛 할수있는 Q티켓을 줍니다.

뭐  한 1주일출석하니 30달러 쿠폰 한개는 건지는거 같네요.

거기다 Q포인트 적립한걸로 할인 추가도 되니
큐텐으로 물건 자주사시는분들은 매일 참여하세요

샤오미 홍미노트7 살때 30달러쿠폰과 Q포인트를 5달러 추가 사용 그러니 19만원대로 스마트폰 구매한겁니다

요샌 대만쿠폰이 적용안되는거 같네요

큐텐 대만쿠폰도 자잘한거 구매때 잘썼는데

그리고 홍미노트7 글로벌롬 최신버전인데 구글 패밀리링크쓰시는분들 요거 버그있습니다


패밀리링크에 시간초과 잠금 & 취침잠금 해놓으면 긴급통화들어가도 발신이나 수신도 못받습니다

울막내딸꺼로 실험해보니 홍미노트5는 정상이고 홍미노트7 불가입니다

그러니 패밀리링크사용하시는분들은 참조하세요

제가 드린 (홍미노트7 좌표  <= 클릭 ) 큐텐 판매자에게 구매시 같이구매한 케이스올려봅니다

홍미노트7 핑크케이스부터 씌워봤습니다

카메라 튀어나온부분 잘커버해줍니다

싼거치곤 색도 이쁘네요
그라데이션 케이스 그린을 실제쓰고있고
핑크는 다시 벗겨놨네요

핑크는 나중에 쓸거다 그러네요

이제 홍미노트7 강화유리입니다

상단과 하단 모자란부분이 조금있네요

옆면 강화유리모자란부분도 조금 있구요

풀커버였음 좋을건디 풀커버 강화유리는 아니네요^^

샤오미 홍미노트7  가격대비 추천할 스마트폰은 되네요

홍미노트5 보다 카메라성능 올라갔다는데 크게 체감할정도는 아니고 밝은곳에서 쓸만하네입니다
어두운곳에서는 다들아시다시피 그저 그래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