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집에 컴터 중고 구매했다는데 윈도우 부팅시 비번을 입력한다고 불편하다고 합니다. 


그래 경주 놀러온김에 해결해주께하고 컴퓨터에 로그인 암호해제를 해줍니다. 


이왕하는거 다음을 위해 사진도 찍어봤으니 혹시나 윈도우 부팅시 로그인 비번으로 귀찮으신분들은 이용해보세요.

(마지막까지 읽으심 좋은 방법이 있음)

윈도우 좌측하단에 돋보기를 누릅니다

cmd 입력합니다.

control userpasswords2입력

(젠장 넘 길어서 영어 오타 쳐버렸네요 젠장)

1번에 체크해제하시고 

2번 계정클릭 

3번 확인을 누르시면

4번에 매번 윈도우 로그인시 눌렀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시 확인누르세요.


이렇게 어렵게해서 작업했는데 더 쉬운방법이 있었음 ㅋㅋㅋㅋ

처음 사진에 돋보기 클릭하시구요.

netplwiz 입력해보세요. 그러면 마지막에 떳던 팝업창이 바로 뜹니다. ㅜ.ㅜ

젠장 첨부터 알았으면 이리했을껀디 ㅋㅋㅋㅋ

그럼 마지막사진처럼 체크해제하고 윈도우 비번 입력해주면 동일하게 됩니다. 

2단계로 윈도우 부팅시 로그인 해제를 할수있는데 4단계나 하다니 ㅜ.ㅜ


제글 끝까지 읽으신분은 편하게하시기 바립니다. ㅋㅋ

같이 죽어야지요.


이상으로 윈도우10 부팅시 로그인 암호 삭제를 알려드렸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