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수영장있는 펜션 디아트를 가게되었네요.

이번 경주예행에서 조건 6인이 들어갈수있을것 펜션에 수영장이 있을것 이 두가지 조건이였는데 이조건에 맞는곳이 경주 디아트 펜션이다

저희는 디아트 펜션 C동202호에 투숙했는데요.

4인기준 27만원 인원 2명추가 31만원으로 투숙했습니다.


펜션내 티브이는 복층에도 있고 1층에도 있습니다.

침대는 복층에만 있네요.

추가인원으로 인해 아래층에서 잘떄는 이블을 별도로 줍니다.

1층엔 쇼파만있습니다.(침대없음)

기본 그릇과 조리도구들




복층계단에 에어컨이 있고 복층이 하층에서 보입니다.

스파할수있는 욕조(사이즈는 애들에게 딱맞는사이즈입니다.

스파하면서 밖을 볼수있고 창문을 열수있습니다.

화장실은 2~3명이 들어갈정도로 넓어요.

경주 디아트 펜션 수영장내 워터슬라이드도 물놀이튜브들 공기넣는 에어콤프도있고 수영장 물놀이 후 수영복 탈수할수있는 탈수기 2대가 있네요.



경주 수영장있는 디아트 펜션은 베란다에서 바베큐를 할수있습니다. 

별도 바베큐세트가 있는데 저희는 주문미스로인해 숫붗과 불판만 이용하게되었네요. 

불판과 숯불은 3만원에 가능합니다.(숯구매하신분들은 숯이 부족할시 추가로 서비스받을수있습니다.)

개인슟과 불판은 사용불가라고하네요.


디아트 펜션 내부에서 야경사진을 찍었는데 



경주여행에 어린이들이 있고 수영장있는 펜션을 찾고있다면 디아트 펜션을 가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