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 기준 온도는 얼마일까요? 

장마가 끝나가니 드디어 올것이 오는거같습니다.

오늘 대구날씨가 장난아니더군요 습도도 높고 온도도 높고 태양은 작렬하고 회사내근안하는데 오늘은 내근할일이 생겨 내근했는데 올해 첫 에어컨을 가동했습니다.


열대야 열대야 입에 붙은게 열대야인디 열대야 기준 온도는 얼마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밤에 더우면 열대야라고 했거든요


열대야 기준 온도는 25℃입니다 밤에 이 온도 이하로 내려가지않으면 열대야라고 불러도 됩니다.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9시까지의 시간에 열대야 기준 온도 이하로 내려가지않으면 열대야입니다.

대프리카인 대구는 올해 과연 열대야 지속일 기록을 갈아치울거라는 예상이 많네요.


그저께까지 밤에는 시원했는데 여름맞어 그런 농담을 집사람과 주고받았는데 벌써 샤워2번을하고 있네요.

일단 오늘은 열대야가 아닌거 같은데 지금시간 밤11시 30분을 넘어서니 약간 선선해지는 느낌이 든다는건데

샤오미 공기청정기의 현재 온도에도 30℃를 표시하고있네요 ㅜ.ㅜ

울집 온도 왜 안내려가 가는거야 집밖에서는 선선한 공기가 느껴지는데


울집안은 현재 열대야 기준 온도 조건을 충족해버렸습니다. 이제 열대야 기준 시간을 만족하는지가 중요하것네요. ㅋㅋㅋ


열대야는 시골보다는 도심에 많이 발생합니다

건물이 하루종일 열을 흡수하여 밤새 열기를 배출하기에 쉽게 온도가 내려가지 않아서 열대야 기준 온도를 유지해버리지요.

나무가 많은 시골지역이나 도심내 나무많은 산을 지나가도 온도가 차이나는것을 느낄수있습니다.

여름에는 열대야 적은 시골로 가고파요


열대야에 잠 잘드는 방법은 역시 에어컨뿐입니다. ㅜ.ㅜ

그렇다고 온도를 무지낮추어버리면 냉방병에 걸립니다. 

외부와 내부온도차이를 조금만 주어도 시원하니 살짝 시원하다 느낌들게 에어컨을 세팅하시고 주무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에어컨 장점은 시원함이나 전기세로 나가는 저의 주머니는 돈이 시원하게 나가겠지요.

그러나 열대야와 여름엔 에어컨없이 이겨낼수없어요 ㅜ.ㅜ


열대야 이기는방법 여름오기전 미리 살을뺀다 살찐사람일수록 더 덥다 ㅋㅋㅋ

이런 내얘기넹

그리고 일광욕을 최소 1시간은 하셔야합니다. 

될수있으면 햇빛이 약한 오전이나 오후 늦게가 좋습니다.

한낮에 일광하시면 피부가 ㅜ.ㅜ

충분한 햇빛을 쬐어주면 밤에 숙면하기좋다고합니다.


열대야 이기는 방법  미즈근한 물에 샤워를 한다 찬물에 샤워하면 몸에서 더 열이 납니다.

그리고 미온수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


이 한여름 열대야 이겨봅시다 


뜨거운 대프리카에서 열대야 기간이 줄었다는 소식이 들리길 기원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