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싸게 구하기란 어렵습니다.
하도 잘만들어진 방통법으로 인해 모든사람이 비싸게 구매하는게 스마트폰이되어버렸습니다.
싸게주는것을 법으로 제재할게아니라 비싸게 파는것을 제재를하는게 맞는데 이나라의 법은 어찌 이리 모잘란지 거꾸로 실행되어 스파트폰 다 비싸게 구매하라입니다. ㅋㅋㅋ
자 스마트폰 최저가나 주변보다 싸게 구매하고싶으신분은 공부를 좀 하셔야합니다.
오늘 친구녀석 최신폰인 갤럭시 S10 5G를 싸게 (최저가)구매했습니다.
근데 어제 구매하는것을 제가 막았습니다.
어제는 노트9를 기변하는데 9만원대라고 하네요.
절대 그리나올수없는가격을 말하고 있길래 야 나두 구매할테니 정보 자세히 알려줘봐 대신 내가 말하는데로 알아봐라라고 시켰습니다.
저두 전문구매자가 아니나 그나마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사람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폰판매자의 말다 필요없고
공시지원금(공시)이냐 선택약정(선약)이냐 물어보고 할부원금은 얼마냐 계약서에 최종적는 할부원금을 알려달라고해라
실구매가 => 할인해서 매월내는 요금제에서 비슷하게 맞춰드립니다.
이런 개드립 말고 실제 계약서상의 할부원금을 말해라고
친구녀석 알아보고 답하는게 99만원입니다. ㅋㅋㅋ
내 그럴줄알았다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게 그리쉬울줄아는냐
요즘 스마트폰은 그렇게 인터넷에 전화번호 나와있는곳에 전화한다고 최신 스마트폰을 싸게 구할수없다고 설명하고 주변지인들 찾아라고했습니다.
쟈 다들 적으세요 이것만 알면 절대 폰팔이님들에게 안당합니다.
공시지원금이냐 선택약정이냐
계약서 최종 할부원금은 얼마이냐 그럼 계약시 그금액만 주면 할부원금 완남시 0원맞는냐?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출고가 99만원이구요
공시지원금을 받으시구요. 할부원금은 17만원입니다.
거기서 할부원금을 일시불 납부시 0원입니다.
예를 잘보셨나요? 얼마에 구매한거 같은가요?
17만원이 제가 실제 구매한 가격이 되는겁니다.이렇게되면 스마트폰 싸게구매한게 맞습니다.
다른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출고가 99만원이구요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으로 하시면
친구가 구매한거에 카드할인넣으면 17- 48만원 = -31만원을 벌었습니다.
실제 구매도 안한넘이 글쓰면 못믿으실거니 오늘 방문한곳사진한장 투척합니다.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 성지 내부 찍은것도 있으나 그것은 성지로 남겨야하는 곳이라 기밀입니다. ^^
요 방탄필름을 그 집근처에 폰악세사리집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네요. ㅎㅎ 이것도 구매
친구녀석도 만족하고 저두 만족하는 결과를 얻었네요. 대구 성지를 한곳더 알아냈다는거 ㅎㅎ
저두 6개월뒤면 s9+구매한지 18개월이 되어갑니다. 그때 다시 성지를 순례해서 가장 좋은 시세의 스마트폰을 구매해야겠습니다.
스마트폰 싸게 구하는거 기본 알아두시라고한것만 알면 절대 눈탱이 맞지않습니다.
(진짜 성지는 인터넷 블로그에 글없어요. 요게 힌트이고 제친구가 구매한곳은 일단 대구 시내입니다. 시내에 성지가 2곳있죠? 제가 아는곳은 2곳 더 있을수도있음요)
오늘까지 갤럭시 S10 5G의 시세는 제 글중에 가격이 있을수도.......(눈치껏)
참고로 5G인터넷도 제대로 안되었는데 왜 울나라에는 S10 5G 버전만 파는가 이건 잘못된거아닌가 젠장 친구넘 시골이라 5G 안터지는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