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싸게 구하기란 어렵습니다.


하도 잘만들어진 방통법으로 인해 모든사람이 비싸게 구매하는게 스마트폰이되어버렸습니다.

싸게주는것을 법으로 제재할게아니라 비싸게 파는것을 제재를하는게 맞는데 이나라의 법은 어찌 이리 모잘란지 거꾸로 실행되어 스파트폰 다 비싸게 구매하라입니다. ㅋㅋㅋ


자 스마트폰 최저가나 주변보다 싸게 구매하고싶으신분은 공부를 좀 하셔야합니다.


오늘 친구녀석 최신폰인 갤럭시 S10 5G를 싸게 (최저가)구매했습니다. 

근데 어제 구매하는것을 제가 막았습니다.

어제는 노트9를 기변하는데 9만원대라고 하네요. 


절대 그리나올수없는가격을 말하고 있길래 야 나두 구매할테니 정보 자세히 알려줘봐 대신 내가 말하는데로 알아봐라라고 시켰습니다.

저두 전문구매자가 아니나 그나마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사람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폰판매자의 말다 필요없고

공시지원금(공시)이냐 선택약정(선약)이냐 물어보고 할부원금은 얼마냐 계약서에 최종적는 할부원금을 알려달라고해라

실구매가 => 할인해서 매월내는 요금제에서 비슷하게 맞춰드립니다. 


이런 개드립 말고 실제 계약서상의 할부원금을 말해라고

친구녀석 알아보고 답하는게 99만원입니다. ㅋㅋㅋ

내 그럴줄알았다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게 그리쉬울줄아는냐

요즘 스마트폰은 그렇게 인터넷에 전화번호 나와있는곳에 전화한다고  최신 스마트폰을 싸게 구할수없다고 설명하고 주변지인들 찾아라고했습니다.

쟈 다들 적으세요 이것만 알면 절대 폰팔이님들에게 안당합니다.

공시지원금이냐 선택약정이냐

계약서 최종 할부원금은 얼마이냐 그럼 계약시 그금액만 주면 할부원금 완남시 0원맞는냐?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출고가 99만원이구요

공시지원금을 받으시구요. 할부원금은 17만원입니다. 

거기서 할부원금을 일시불 납부시 0원입니다.


예를 잘보셨나요? 얼마에 구매한거 같은가요?

17만원이 제가 실제 구매한 가격이 되는겁니다.이렇게되면 스마트폰 싸게구매한게 맞습니다.


다른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출고가 99만원이구요

특정회사 카드사용하셔요. 그럼 저희가 매달 2만원씩 할인해드리니 2년 사용하시면 48만원 할인해드리구요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으로 하시면

공시지원금은 50만원 지원해드리고
선택약정은 사용요금에 25%이나 8만원짜리 요금제쓰시면 매달 2만원씩이니 2년하니 48만원입니다.

자 스마트폰가격 99만원 - 카드 48만원 - 공시지원금 50만원 = 1만원실구매가 입니다.. 호객님 ( 스마트폰가격 99만원 - 카드 48만원 - 선택약정 48만원 = 3만원에 실구매가 입니다)



자 제가 젤 좋은예를 먼저들어드렸는데 이번예를 보고 느끼신거있나요?
카드사의 할인은 제가 그 카드사의 카드를 사용하고 금액을 맞추었기에 받는 해택입니다. 


스마트폰 대리점에서 싸게 주기위한 말장난이죠. 지들이 주는게 아닙니다. 카드사에서 줍니다. 
이건 아까 제가 예를 들어 17만원에 구매한 그 폰에도 카드 할인추가할수있습니다.

또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 이건 통신사에서 할인해주는거지 스마트폰 대리점에저 주는게 아닙니다. 
스마트폰 대리점에서 주는게 있어야 진정 할인이죠

그럼 다시 계산해드리지요.
스마트폰출고가 99만원 -공시50만원 = 48만원이 할부원금으로 계약서상에 적혀야합니다. 
또 독한 폰팔이님들 약정을 3년씩이나 넣어놔요. 
2년짜리 차고 넘칩니다. 절대 3년하시면 안됩니다.

친구가 구매한거에 카드할인넣으면 17- 48만원 = -31만원을 벌었습니다. 

위에 48만원에 구매한 호객님들 폰판매자분들에게 봉인겁니다. 
모든 폰판매점이 이런 양아치짓하는게 아닙니다만 일부 그런분들이 너무많다는거 소비자가 스마트폰 싸게 사고싶다는 심리를 이용해서 말장난좀 하지마시기바랍니다.(계산기로 뚜드려도 말한거받아적으면 맞는거 같음 ㅋㅋㅋ)



저두 공부없이 폰을 구매했다면 당했것죠 그러나 이제는 안당합니다.
스마트폰 구매시 해당지역마다 성지라는곳이있습니다. 
스마트폰판매점 상호가아니라 진정할인을해서 싸게 판매하는 대리점을 일명 성지라고 (성스러운땅) 부르고있지요.,
네 대구에서 성지라고 불리는곳이 대봉동, 시내(동성로), 감삼동등등 있습니다만 이런곳은 구매이력있는 지인들 소개나 정보를 알고가지않는한 상담도 안해줍니다.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고 푼사람이 발품과 인맥을 동원해야지만 구매할수있는 참 불쌍한 세상이죠.
아참 이렇게 싸게 살수있지만 단점은 그때 그때 정책이 바뀌기에 본인이 폰구매후에는 절대 다시 가격을 알아보지마세요. 
더 싸게 구매한사람이 나올수있습니다. 
얼마전 S10 5G 1자리도 있었다고합니다.

1자리 가격으로 구매하신분들은 진정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신게 맞습니다. 부럽습니다. 
저두 아직까지 그 1자리의 가격으로 사본역사가 없습니다. ㅜ.ㅜ

실제 구매도 안한넘이 글쓰면 못믿으실거니 오늘 방문한곳사진한장 투척합니다.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 성지 내부 찍은것도 있으나 그것은 성지로 남겨야하는 곳이라 기밀입니다. ^^

요 방탄필름을 그 집근처에 폰악세사리집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네요. ㅎㅎ 이것도 구매 


친구녀석도 만족하고 저두 만족하는 결과를 얻었네요.  대구 성지를 한곳더 알아냈다는거 ㅎㅎ 


저두 6개월뒤면 s9+구매한지 18개월이 되어갑니다. 그때 다시 성지를 순례해서 가장 좋은 시세의 스마트폰을 구매해야겠습니다. 


스마트폰 싸게 구하는거 기본 알아두시라고한것만 알면 절대 눈탱이 맞지않습니다. 

(진짜 성지는 인터넷 블로그에 글없어요. 요게 힌트이고 제친구가 구매한곳은 일단 대구 시내입니다. 시내에 성지가 2곳있죠? 제가 아는곳은 2곳 더 있을수도있음요)

오늘까지 갤럭시 S10 5G의 시세는 제 글중에 가격이 있을수도.......(눈치껏)


참고로 5G인터넷도 제대로 안되었는데 왜 울나라에는 S10 5G 버전만 파는가 이건 잘못된거아닌가 젠장 친구넘 시골이라 5G 안터지는데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