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WWW 인물도

새 TvN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5일에 첫방송을 했지요. 총 16부작으로 7월 25일까지 방영됩니다.

이쁜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장기용의 캐스팅으로 이목을 끌었죠. 

첫방부터 느낌 좋았어요.

WWW의 뜻은 주소창의 WWW도 되지만 세명의 여자주인공을 뜻하고있습니다. 



WWW를 검블유라고도 해요.

WWW 인물도는 사진으로 보시죠

3명의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나두 WWW(검블유)내의 그녀들(저는 임수정)의 여심을 흔드는 남자들중 한명이고 싶당 에고 부러버라^^

나의 적은 배타미(임수정)을 사로잡은 박모건(장기용)씨가 가장부럽노 ㅜ.ㅜ

WWW(검블유)내 박모건은 언제나 배타미만을 외치는 애정넘치고 박력있는남자(흠 나와 다른이미지군 ㅋㅋ)

장기용의 첫 주연작이 TVN의 WWW(검블유)라니 그것도 임수정과 호흡을 맞추다니 복받은분입니다.(사심이 넘들어가넹)

장기용의 가장최근작이 1년전 나의 아저씨입니다.(알고싶으신분이 있을거같아서)

많은 분들이 임수정씨와 장기용씨 나이를 궁금해하시는군요.

사설제외하고 임수정씨는 79년생입니다. 80년생으로 표시된건 잘못된거라 정정한거라고합니다. 현재나이 만39세 왜 79년 7월11일이기에 아직 생일이 안지나서 임수정씨의 나이는 39세 여자나이니 줄여주는게 기본입니다.

임수정씨는 동안외모와 예쁜외모를 동시에 가진 연애인이죠.

임수정씨의 키가 167cm인건 아실라나 몰라요. 항상 키가 작다고 느꼈는데 스크린에서 보는거보다 큰키입니다. 

장기용씨의 키는 187cm(나하고 별로차이안나네 어디가서 12cm 주어와야겟다)

임수정씨와 장기용씨의 키차이는 20cm 납니다.(나이차는 키보다 적게 차이납니다 ㅋㅋ)

www(검블유)남자주인공 장기용씨는 92년생(아~ 영계네 연식에서 이길수가없다 얼굴까지는 내가 커버되는데) 울산출신으로 모델출신입니다. 

장기용씨는 모델로도 성공하신분이네요. 




검블유(www)

배타미 역 (임수정)

유니콘 서비스 전략 본부장

승부욕이 강한케릭터




박모건 역(장기용)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게임음악 회사에 취직했다가 사장하고 싸우고 나와서 친구와 회사를 차렸습니다.

 www 극중에서 배타미를 누구보다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사람으로 나옵니다.(나두 임수정씨 사랑해줄수있는데~~~)




www(검블유)는 정지현감독(미스터션샤인 공동연출)과 권도은 작가의 작품입니다

.

권도은 작가는 김은숙작가님의 보조작가로도 활동하셨습니다.

www(검블유)제작사는 화앤담 픽쳐스(대표작이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