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휴대 여름 바다 물놀이 용품은 뭘 챙길지 고민되시죠.

쟈 바다 물놀이 용품은 절 따라오심 됩니다.

물놀이 용품만 챙기면 안됩니다.

우리의 피부를 생각해서 썬크림, 레쉬가드, 챙이 넓은 모자(해변에 있을때만 필요), 샤워타월 큰거2장(애들이나 애인, 마나님용으로 필수로 챙기셔야 이쁨받습니다.)

방수가방(젖은옷을 넣어가야하니) 이런건 기본적으로 챙기실겁니다.

바다 물놀이 용품중 초등학교이상인 자녀들은 학교에서도 생존수영을 배우고 요즘부모님들이 거진 기본수영을 가르쳐주시기에  적습니다.



1. 스노쿨링 전면마스크가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말씀드릴수있습니다. (싸구려도 잘됩니다. 초반에 넘 비싼거 구매하지마세요)


2. 구명조끼  요즘 구명조끼 집에 한두개 없는분없을겁니다.
바다에서 구명조끼는 필수죠(수영하는 저두 구명조끼입습니다. 체력이 딸려서 ㅋㅋㅋ)

 구명조끼는 부력도 생각해야하고 디자인도 이쁜거 고르세요
구명조끼는 생명조끼니 가격대가 높아도 좋은걸로하세요.

구명조끼 고르실분들은 해당링크 젤밑에 보심 도움되는글이있으니 참고하세요   <=글이 링크입니다.


3. 위에 있는 물놀이 용품을 빛내줄 오리발 
수영도못하는데 뭔 오리발이고 그러실겁니다. 

수영못해도 위에 2가지를 다 챙기셨으면 오리발만있으면 천하무적이 됩니다. 


제 친구 수영못하는 맥주병입니다. 

그런데 위 3가지를 빌려줬더니 미친*인줄 알았네요.

동해바다에서 깊은곳인디 겁없이 돌아다닙니다. 야! 미칫나 그러니 물속이 훤희 보이고 물장구 조금만쳐도 쭈~욱 쭈~욱 나가니 신세계라고 거기다 눈앞에 물고기들 보이니 왜 진작에 이런거 안빌려줬냐고 난리였습니다. 

그친구가 40년 맥주병이였는데 ㅋㅋㅋㅋㅋ 그친구와이프도 와이카노그라면서 ㅎㅎㅎㅎ

바다 물놀이 용품 저 3가지 다해봐야 10만원도 안합니다.

미친척하시고 한번 투자해보세요. 바다 물놀이 용품덕에 신세계를 경험하게 되실겁니다.

 

위에 바다물놀이 용품 베스트3가지 스노쿨링 전면마스크, 구명조끼, 오리발, 거기에 +알파가될것이 무엇이있을까요?

내 수중 액션캠이있으면 최고입니다.

뭐 작년에 액션캠으로 수중촬영한겁니다. 

동해바다라는 말을 안하면 다들 어디갔냐고 물어요.



가족들과 연인과의 즐거운 추억을 액션캠으로 남겨보세요

요즘 저가형 액션캠도 방수케이스 다 나옵니다.

저 액션캠 초반엔 10만원미만으로 구매했는데 요즘 알리직구하시면 6만원 미만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짭에 짭도 많고 비싼거 원하시는분들은 고프로 쓰시면 됩니다.


제가 추천하는 바다 물놀이용품으로 즐거운 여행이 되셨다면 갔다오셔서 좋아요 하트(공감) 한번 부탁드려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