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관문 효능좋은거 다들아시죠^^

요즘 제가 즐겨마시는 차가있지요.

야관문으로 만든차를 편의점이나 슈퍼에도 팝니다. 

내 남성들에게 좋은 야관문이라고 불리는 풀입니다.

야관문의 이름은 삼엽초,호지자,비수리,노운근등등 이름도 많아요.
그런데 많이 알려진게 야관문이죠.

(처음에 저는 야관문을 야간문으로 알았음다 ㅋㅋㅋ)

야관문은 여러해살이풀이구요. 우리나라에 흔히 볼수있던 풀입니다.

아시아권에도 자생은합니다. 굳이 울나라에 야관문이 천지삐까리인데 다른나라이름 적을필요있을까요.ㅎㅎㅎㅎ



 

 남성정력에 야관문 효능 

 
야관문이 크게 알려진 계기가바로 밤의 빗장을 열어주는 문이다고 티비에서 많이 소개가 되었지요. 

야관문을 꾸준히 복용하시 복분자저리가라고 고개숙인남자도 ㅎㅎㅎㅎㅎ (자체 심의처리입니다.)
천연 비아그라입니다. 그럼 자체 심의이해하시것죠.


폴리보노이드와 폴리페놀이 남성 전립선을 강화해줍니다

남자는 전립선이 튼튼해야합니다. 나이먹어도 남자는 남자다~~~~~

40대인 제가 왜 즐겨먹을까요?


보험도 병이 없을때 들어야하듯이 조금이라도 젊은때 야관문을 꾸준히 섭치해서 고갈될일없게 만들어야겠지요.


 

 야관문 효능으로 기관지개선

 
야관문에는 기관지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기침을 줄여주고 야관문차로 꾸준히 드시면 가래,기침 ,천식등 기관지관련 증상을 줄여줍니다.

 

 향균작용이있는 야관문  

 
야관문에는 나쁜균등을 억제하는 향균작용이 강합니다. 
염증성 질환이나 위염,장염등을 개선해준답니다.



 

 야관문은 이뇨작용을 해줍니다. 

 
몸속에 쌓여있는 노폐물과 독소를 빼줍니다. 어혈이 많은분들에게되 좋아요. 혈액순환을 도와주면 신장기능강화해서 야관문은 이뇨작용에 좋습니다.


 

 눈건강에 좋은 야관문

 
눈의 피로가 많거나 안구건조증이 있으신분들은 야관문차를 꾸준히 드시면 시력개선효과를 보실수있습니다.


 

 당뇨를 개선해주는 야관문 효능

 
야관문을 꾸준히 섭취하면 인슐린분비를 개선해주고 혈당수치를 조절해주어서 당뇨를 개선해줍니다. 


 

 야관문 부작용  

 
모든것에 부작용은 없을수없습니다.
야관문도 예외가 될수가없습니다. 

과다복용시 복통과 설사를 동반할수있으면 임산부는 야관문을 피해주세요

간만에 야관문주나 한잔 먹어야것네요


의약품과 같이 섭취시에는 항상 주의사항을 찾아보시기바랍니다.

식약청에들어가시면 자료 많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