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바다로 여행을가서 즐기고 먹빵하다왔네요. 스압주의^^


올해 휴가를 미리 정해서 펜션까지 독채로 잡았다.

그러나 휴가 며칠남기고 날씨가 급격히 나빠지는 상황에 

빠져버려서 과연 제대로 휴가를 즐기고 오겠는가란 

걱정에빠지고있는데 오기로한 2팀이 불참되어버림 

엎친데 덮친격이되어버렸네.

그나마 나의 친구넘이 힘든 내색없이 모든 요리를 

도맡아서 해주었다.

요리는 항상 이친구덕에 맛나게 먹고 온다.


선상가서 볼락잡아오기로 했으나 그넘의 바다는 

우리를 격하게 환영해주어서 선상낚시가서 죽다 왔다고 함

그래서 카드채비로 고기 사옴 

회는 직접떠야한다며 항상 직접회떠줌 ㅋㅋ

회뜨면 당연히 매운탕이 필요하죠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내친구녀석

장가만 갔으면 딱인디 아쉽다.

내년에 꼭 살빼라.. ㅋㅋㅋㅋ


친구가 시키는데로 생선 잡내 잡는 중입니다.

참기름으로 살짝 뽁아주라고함

요리 무식자는 잡탕이 전문인디 이런 고급을 시키다니 ㅋㅋ

열심히 아바타해줌 

하다가 물어보고


완성사진이 없네.. ㅋㅋㅋ 매운탕은  아직도 조리중이다

회는 먹기 좋게 3접시 떠준다 

역시 회는 에어컨밑에서 먹어야 맛있다

자슥 무침회도 해준다고 무채와 야채를 다 준비함.

칼만 4자루 들고 다닌다.


저기 좌측 하부에 매운탕 완성사진이 보이네 

회가 메인이다보니 매운탕아 미안 ~~~~

(첫날 점심메뉴였다)


저녁메뉴를 위해 소스를 만드는중

소스만 3종류를 직접만듬


친구녀석 요리하는것 열심히 찍어준다.

소고기 3.5kg 스테이크 할거라고 시즈닝중이다.

인원이 줄었으나 소고기는 미리 주문해놓은거라

취소불가 

그래 먹고 죽자ㅋㅋㅋㅋ


이 아름다운 소고기의 자태를 보라.ㅎㅎ


파프리카 이쁘게 꿉어온나해서 잡일은 내가 한다

한번도 구워본적없다.

그러나 시키면해야지 우짜겠노 ㅋㅋ


파프리카 이쁘게 구워진거 같은가 ^^



포테이토 칩을 만들어 준다고 감자를 튀김

그러나 이런 잡일은 내가 해야지 옆에서 친구가 슬라이스쳐준다


초상권있다해서 얼굴은 안나오게 ㅋㅋㅋ

잡일하며 열심히 사진찍는중이다.


마늘도 튀기면 맛있다는 말에 열심히 튀기는중이다. 

자 메인메뉴인 스테이크는 친구가 직접

내가한다고하면 니가 요리를 아나 그럴꺼기에 

절대 내가한다는 소리는 안한다.

캬 다시 보지만 또 먹고싶은 역시 고기는 진리다


요건 니 블로그용이다 그라면서 플레이팅해주네

아 내 소고기 스테이크여~~~~~

이것도 맛나보이고

옥수수이름이뭐더라 그것도 해주고

먹기좋게 다 잘라주네

고기는 자르면서 먹어야 육즙이 끝내주나 

펜션엔  스테이크칼이 없다

아쉬워도 그냥 먹어야지 

그래도 맛있다.ㅎㅎ

친구네 딸들과 울딸들 너무 맛있게 먹어준다

고기는 진리야를 외치며 ㅋㅋ


스테이크 소스가 3개인디 1개가 안찍혔넹 

고기는 크게 먹어야 제맛이지 ㅋㅋㅋ

사진조작이아닌 밥그릇사이즈의 소고기다 ㅋㅋㅋ

한입에 넣어먹었다

고기는 자르지않아야 맛난다

돈스파이크씨가 그러더군

역시나 고기아는사람이라 ㅎㅎㅎ

다음날 메뉴를 위해 육수미리 만든다고 이넘의 남자 못말린다

야밤에 혼자 저러고있다.

어디 이런남자좋아하는 여성분없수~~~~~~~

아구지리 만들고있네요.

펜션독채 몽실펜션 주차공간만 어찌해결되면

참좋은 펜션 방도2개, 거실, 주방별도

아참 욕실에 세탁기도 없다

바다여행인디 세탁기가 없어서 탈수를 할수없단게 불편했다

나머지는 사장님이 센스가 있으셔서 무지 편하게 놀다왔다


소고기도 숯에 구어먹음 짱이지 

센불에 후딱 구어야지 아 내고기 


ㅎㅎㅎㅎ 블로그쓰고있는데 이밤에 또 고기가 먹고프다


놀면서 내 살들이 썬텐되는게아닌 고기 숯불에 꿉다가 

자동 썬텐이 된다 

완성된 아구지리 캬~~~ 난 술도안먹었는데 해장이 되는거같다

콩나물 무침 아 자꾸 입맛이 도네..ㅎㅎ

칼치조림도 직접하는 남자 무가 2단이다.

바닥과 갈치위에 2단으로해서 갈치가 죽여준다.

저 통통한 갈치 ㅎㅎㅎ



점심은 비빕국수^^

자 대구북성로 불고기처럼 

고추장불고기를 숯불에 꾸워준다.

요런 간단한건 역시 내몫이다 ^^



대구북성로 불고기같은 비주얼이 나오는가?


그래 이건 마지막날 아침이다 역시나 오늘도 썬텐은 

고기굽다가 한다.

목살이다 ㅎㅎㅎ


나의 여행에서 목살은 너무흔하니 간단하게 ㅎㅎㅎ

2박3일 여행와서 너무 먹는것만 자랑한거 같으니 

외국같은 동해바다속을 보여드립니다.

미리 동해라고 했기에 기대안하시겠지만

말없이 동영상만주니 외국간줄알더라.


4년전에 구매한 액션캠

액션캠중에 싼거다 그때는 10만원정도였으나

요즘은 무지싼게 많이 나왔더만

sj4000라는 짭 액션캠이라는 녀석

아직도 화질은 괜찮다 ^^

올리기위해 변환하다보니 화질이 떨어져있넹 ㅜ.ㅜ


2박3일중 마지막날에 만 날씨가 좋았지

2일간 비오고 바람만 불었다 ㅜ.ㅜ

그래도 바다속은 평온하다 감상하세요


울가족들은 전부 전면마스크있다(스노쿨링)

마눌위해 슛핀 오리발도 사주고

딸들은 다 수영배워서 오리발있으나 한해가 다르게 크다보니 올해는 

사용하던 오리발이 안맞다네 ㅜ.ㅜ

또 지출이 ㅋㅋㅋ


가족들에게 스노클링 장비는 돈아깝지 않아요 

그리고 가격싼 액션캠많으니 하나 구매해서 바다속 사진도

소장하세요^^

추억이 됩니다.



몽실펜션에서의 바다뷰이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