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송싹

 

드라마에서 스포를 찾아내는 재미를 아시는분들 아시죠
저는 그런거 하나도 못찾는데 많이들 찾아내시더라구요.

혈혈사제 송싹 (극중이름입니다.) 

태국인으로 나오시고있구요. 
외국인 노동자이며 평상시에 온순하신역이죠
일단 참보살고 좋은게 좋다고 생각하시는

근데 이분이 웨이터 복장에 이름표가 옹박인거 알고계셨는지요?
요게 스포였죠 

아무리 태국이였지만 무에타이의 고수였다니 ㅎㅎ 이런 반전이

쏭싹님이 표정과 자세만 바뀐건디 무에타이의 고수느낌이 팍팍나죠

열혈사제송싹님의 액션씬 와~~~멋집니다. 

나두 저럴때가 있었는가 ㅋㅋㅋㅋㅋㅋ 절대 없었겠죠 ㅎㅎ

 

극중이름만 알면 안되용. 열혈사제쏭싹님 본명은 안창환님입니다. ^^

이제 열혈사제도 마지막이 얼마안남았어요. ㅜ.ㅜ 

끝나면 1편부터 끝까지 쉬지않고 봐야겠어요. ㅎㅎㅎ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