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 장보러가서 속비닐사용가능한 제품은 뭐가 있을까요?  

 

4월 1일부터 마트 장보면서 속비닐 사용이 불가능한것이 많다고합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사용이 금지된다고하네요.

나라에서 시키는거고 환경을 생각한다면 실천해야한다고하니 동참해야하지않겠습니까?

환경부 홈페이지 가보니 좋은 포스터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홍보자료니 사용에 문제가 없겠지요.

정육제품과 생선쪽은 속비닐안되는거 아닌가했는데 가능하다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핏물이것이 가장 걱정이었다는 

이해안되는것중하나가 바나나는 허용한다는데 바나나는 걍 에코백(장바구니)에 담아도될꺼같은데 허용이네요.



국물이 흐를수있는 상품을 구매시에는 속비닐 가능하다는거 포스터가 기억하고있으면 거의 실수안하겠네요 ^^


자 마트장보러가실땐 장바구니 꼭 챙겨가세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