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밴드3  사용해본입장에서 미핏트의 오류관련 답변에 추가 팁

1. 연결 과정 중 휴대전화가 밴드를 검색하지 못할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1) 밴드의 화면을 탭하여 밴드의 배터리 충전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배터리 부족의 경우 밴드를 충전하시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2) 연결 중에는 휴대전화와 밴드를 가깝게 유지하십시오. 위 방법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휴대전화 블루투스를 재시작하시거나 휴대전화를 재부팅해 보십시오.

스마트폰 재부팅해주는게 가장 좋더군요



 2. 업데이트 오류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1) 업데이트 오류 페이지를 탭하여 다시 시도하십시오

2) 밴드가 연결될 때 상태 페이지를 당겨 내리시면 다시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3) 블루투스를 재시작하시고 Mi Fit를 다시 여신 후 밴드를 연결하여 업데이트해 보십시오

참고: 배터리가 10% 보다 많지 않으면 업데이트가 되지 않습니다.

미밴드3  첨쓰는것도 아닌데 새로구매한거 이번 공식한글화지원되는 mi fit 버전다운받고
새 미밴드3를 동기화하는데 동기화는되는디 한글이 아닌 중문이 계속나옴ㅜㅜ


스마트폰 2개나 바꿔가면서 했으나 펌웨어 업그레이드만하고 한글안됨 ㅡㅡ

알고보니 배터리 7프로였기에 업데이트 안되게 막힌거 ㅋㅋ

미밴드벽돌시 배터리 방전시킬꺼라고 배터리용량 7 프로인데 충전안하고 진행한 나의 꼼수에 내가 삽질해버림

펌웨어 업데이트 한번되고

폰트업데이트까지 되어야 한글이 됩니다
근디 배터리없다고 펌웨어만 되고 폰트업데이트 안됨
이러니 내가 왜이러지하고 고민만함
ㅋㅋ

쳇 진작 Q&A 읽어 볼걸


펌웨어업데이튼 금방끝나나 폰트업데이트는 시간이 좀 오래걸리니 시간넉넉하게 잡고 진행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