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안에 초미세먼지는 어떻게하면 가장좋을까요?

뉴스에 보니 외기를 열고다니라고하는디 ㅋㅋㅋㅋ

차량의 외기유입모드를 열면 앞차가 경유차이거나 매연이 많이나는 차가 있다면 그것이 더 죽을맛일거같은데 어찌생각하시나요?


제생각을 적겠습니다.

차량용 필터도 교체 필수일거 같구요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가능한 능력일시 구매추천

그다음 차량공기는 장거리운전시에는 내기순환모드로만 사용하지말고 수시로 외기유입모드로 돌려줄는게 더 좋겠지요. (창문열면 지금까지 바꿔놓은 공기가 아깝죠) 단. 앞에 경유차가 없을시 ㅋㅋㅋㅋ

장거리 운전시에는 창문을 오래닫고있다면 내부에 이산화탄소의 농도가 올라갑니다. 

그러면 당연히 졸음이 몰려옵니다. 졸음운전은 위험한거니 꼭 수시로 외기유입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차량용필터도 헤파필터가 아닌것은 그냥 청소기로 청소하셔도됩니다.

그러나 헤파필터일시에는 청소기로 먼지흡입해버리면 헤파필터의 기능을 떨어뜨리는 행위이니 꼭 가볍게 솔로 청소해주세요.


아무리 필터를 교체해도 필터는 금방 더러워질수있으니 항상 청결을 유지해주셔야해요.


더러운 필터가 공기를 걸러주는거와 청소된 필터가 공기를 걸러주는거 둘중 어느 필터가 공기를 더 깨긋하게 해줄까요 ^^


제가 눈여겨보고있는겁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는 가격대비 기능이 많고

카딱은 헤파필터 등급이 높아서 살짝 끌림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