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kf94 미세먼지마스크 구매했다

왜 구매했느냐 어제 식약청에서 마스크등급 공부하면서 실제 등급정확하게 등록되었고 허위정보가 없어서고 최근에 가격싸다고 여기저기서 공구하는데 쿠팡에서 로켓배송에 무료배송되는데 가격도 싸서 바로 질럿다ㅋㅋㅋ


2019/03/07 - [알짜 정보] - 미세먼지와 황사땜시 마스크등급을 알아보게되네요



1. 모나리자 KF94마스크의 장점은 일단 박스내부에 개별포장되어있다

박스 뜯었다고 내부 마스크가 오염되지않아요.


2. 안경낀사람도 편하게 쓸수있네요. 김서림방지 지지대가 있어요


3. 처음사용시 새제품냄새같은게 없어요.


4. 민감성피부인사람도 사용가능해요.


5. 상품후기가 맘에 들었어요

 착용후 바로 끈이 끊어져서 모나리자에 전화했더니 끊어진 제품회수해가고 새제품에 사과편지까지 보내주는 모자리자 판매사 사후관리가 철저하다는거죠 소비자상담실 080-024-4698


6. 다시 쿠팡이라 로켓배송 하루만에 배송오고 배송기사님이 도착 인증사진문자를 보내줘서 쿠팡을 사랑합니다. ^^


7. kf94 인데도 숨쉬기가 편하다네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