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매주 옥상에서 가족과  바베큐파티를 했다

근디 자꾸먹으니 이것이 지겹네

뭘먹지하며 고민하니  예전에 먹어봤던 닭불고기가 생각나네

근디 내가 운전해서 가본적이 없다

좀 거리있는 친구가 인각사에서 캠핑시 가르쳐준집인디 흐미
생각이안나 ㅜㅜ

혹시나해서 운전했던 친구에게 얘기하니 기억한단다 ㅋㅋ

군위  근처 캠핑시 꼭 숯불에 먹어야하는 닭닭불고기집이라고 저장해놨다고 ㅋㅋㅋ

자슥 기특하네



네비치니 울집에서 한시간거리  군위 의흥시장 구구닭집 054-382-7890

찾아가다보니 군위 화본마을도 지나가네
어머니보고 내려서 사진한번찍으시죠 그러니 안내리고싶다고 하시네요

화본마을엔 화본역이 있구요

옛날학교볼수있는 "엄마 아빠어릴적에"란 타이틀 산성초교도있습니다. 국민학교때 어땟을지 기대하시고 가보세요^^


"화본역 소개해볼께요"
 무궁화호가 정차하던 중앙선  간이역사이다
 여기엔 간이역카페도있다
분위기있으니 한번 들려보시구요
화본역은 리틀포레스트 촬영지기도하고
가장아름다운 간이역으로 선정도된곳이다

실제 아직도 하루 2번 열차가 운행된다
역사안 구경하기위해서는 입구에서 입장권구매해야합니다
천원이니 부담없이  구경하고오세요

근처에 역전상회가심 옛날 즐겨먹던 추억의 불량식품들이 반길겁니다

주변에 여러군데있으니 다 둘러보세요
마을에 벽화도 많아요

지나가면서 잠깐서서 찍은사진



구경좀 하시다 10거리에있는 의흥시장가셔서 닭불고기 사심됩니다

닭불고기는 숯불에 굽어먹어야 진가를 발휘합니다

요게 큰거 3마리 1마리당 18000원입니다

큰거하나로 4인정도는 배부르게 먹을수있습니다

가격대비 괜찮겠죠^^


카라반 캠핑간 동생한티 놀러갈려고 준비했더만 전화가  꺼져있네요 ㅡㅡ

에라모르겠다 집에서 묵자

숯불에해야하는디 오늘은 숯불없이 먹어봅니다

우씨 맛나보이는디 그때 그맛이 아니네요

구구닭집 닭불고기는 좀 매콤합니다

노계를 사용하기에 양은 많은디 좀 질기다고 생각하셔야합니다
근디 후라이팬에 했더만 더 질긴거 같네요 ㅜㅜ

담날에 옥상서 재도전



역시 숯불에 구우니 닭불고기 냄새부터가 달라요

그때 그 닭불고기맛이 납니다요

돼지고기가 질리실땐 닭불고기한번 드셔보세요

군위근처 꼭 먹어봐야할 음식 닭불고기

다시한번 구구닭집 닭불고기는 맛있다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