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현장 일하러갔다가 친구집이 가까워서
친구불러서 점심 먹기로했는데
자주가는 와촌식육식당 바로옆에 찜닭집이 있길래
콜했는데 입구부터 찜닭집같지 않은 디자인

사진보시니 제가 얘기한게 느껴지시나요 ㅎㅎ

첫 느낌 첫인상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찻집인줄 착각하게 하네요

옥계 일미리 금계찜닭 원산지 표시도  귀여운 케릭터 디자인 ㅎㅎ

밖에서 내부 디자인한컷
정말 찜닭집 맞어 였네요

일미리금계찜닭옥계점의 내부 테이블수보니 단체 손님도 가능해보입니자
겉과 속이 달라요

생각보다 넓은  내부공간  테이블도 많고
대놓고 사진찍기가 부끄러워서 조심스레 찍어서 내부를 많이 못찍었다는

탁자에 있는 메뉴판

점심시간이면서 일하는중이라 생맥주한잔하고싶은거 참았네요
아쉬워라^^

입구에서 보던 케릭터

요긴 샐러드바  셀프입니다

아 이런 생맥이 날 꼬신다~~

저희 메뉴는 순살에 간장소스한 찜닭입니다.
매콤한게 먹고싶은디 일행중에 매운거 못먹는사람이 있어서 간장소스라고 너무 싱겁진않고 뒷맛이  약간 매콤하네요

일미리금계찜닭은 당면이 넓쩍 당면이에요
용수(중국) 당면처럼 넓지는 안아요

맛도 용수당면보다 낫다고 생각

찜닭엔 역시 당면ㅋㅋ

맛있는 찜닭 한입하이소^^

여성분이나 여자친구와 같이가도 좋은거 같은 일미리금계찜닭옥계점이네요



담에는 집사람과 한번 와야겠어요^^
이런곳을 애인하고 와야하는디 ㅋㅋㅋㅋ
애인이 없다는게 현실


여친과 가볼만한 음식점으로 추천해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