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강화유리교체후 터치문제가 생김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용 액정필름사용하다가 반년넘어가니 접착력이 약해져서

기존구매했던 강화유리붙였음

근디 강화유리 사용하니 s9+의 터치감이 개떡같이 안됨 ㅡ.,ㅡ

집사람도 만져보더니 심하다고
그렇다고 구매한 강화유리 바로버리긴 아까우니

터치가 올려볼까요?

S9+  설정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로 갑니다

하부에  터치 민감도란것을 on해줍니다

개떡같던 터치가 잘됩니다
이 터치민감도의 단점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를 많이먹는다는거죠

뭐 줄줄 따르는건아니지만
평소보다 더 먹는다는것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호필름이나 강화유리구매시 팁



강화유리의 접착방식에는  테투리

테두리 접착식풀접착방식이 있다.






**테두리접착은 테두리부분에 양면태입을 발라서 부착하는 방식

터치감이 떨어지고 물이나 먼지가 쉽게들어가고 액정 부분에 도트무늬가있으며 액정보호역활은 현저히 떨어지며
보통 저가의 제품들이죠


**풀접착방식은 양면테입이 아닌 접착제가 필름전체에 발라져있으며 터치감이 좋고 선명도, 물,먼지 침투방지,액정보호능력이 있음
(일반필름방식과 같음)

내가 산것은 풀접착식인디 터치감이 개떡같았습니다
ㅋㅋㅋㅋ
기본팁만 기억하고 실제사용해본사람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넘을 너무후기안보고 구매한 저의 불찰이죠


**추가팁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사용중이다
그러면 케이스호화이라는 글이 적힌 제품을 구매해야 보호필름이 케이스에 간섭이 없습니다

간섭이 생긴다면 케이스를 포기하던지
기꺽 부착한 보호필름(강화유리)을 포기 해야겄죠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