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딸 학교가서 빅히트 치고 왔는디

선생님부터 반친구 너나할거없이 막 눌러서 3일만에 한쪽 귀에 에어가 조금씩 빠지는 현상 생김

바느질한곳 뜯으면 고칠수있을거 같은디 막내딸이 슬퍼하길래 일단 하나더 사줌 ㅋㅋ

얼마안하더만 막내가하는말 난 9천얼마줬는디

아빠는 택배에 무료배송해서 나보다 더 싸게사노 그람

어쩔수가없단다 딸아 니는직접 가게에서 구매해서 바로 사서 시간적 이득을  얻었지만
대신 가격은 올라간거라고

모든걸 다 얻을수없다

1개를 얻으면 1개를 잃을수있단다라고 시장원리를 설명했네요 ㅋㅋ

초딩에게 넘 어려웠나요

절대 얼굴 나옴 안된다고

본인도 초상권있다고 토끼모자 두개쓰고 사진찍는거는  이해해주것다고해서 찍었슴다

이게 더 웃긴다 딸 ㅋㅋ

귀여움 동영상도있는데 올림
사생결단 낼거같아서 포기 입니다 ㅜㅜ

제가 구매한곳 쿠팡입니다

무료배송이니 필요하신분 구매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