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플러그 개조하기


요즘 중국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나 큐텐을 많이 들이용하시죠

그리고 사은품으로 들어오는 아답터들 막상사용할려고하면 

국내 콘센트에 꼽을시 헐렁하고 그걸그냥사용하자니 

찌~찝하고 그럴때 요렇게 한번 개조해보세요 개조시간은 

대충 2분안에 가능합니다.


(개조안한다면 기존 EU 플러그에 어댑터 끼우면 무지 길어지니 불편합니다.)



그전에 준비물이 있습니다

네이버의 쇼핑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보다 더 싸게 구하실수있는분은 알아서 구매하세요.

이곳에 최대 12개까지만 구매되더라구요.

판매페이지에 국산 돼지코 변환어댑터 

국산 돼지군요..ㅋㅋㅋ

입에 착착감깁니다. 국산 돼지코 

EU 플러그 사이즈 보시죠


요건 아까 국산돼지코 변환 어댑터 220V사이즈입니다.


요건 흔히사용하는 접지있는 220V 플러그입니다.

EU플러그와 국내 플러그의 차이가 1mm이상입니다.

그러니 콘센트에 꼽으면 헐렁 헐렁합니다.

전기플러그는 정확하게 꽉 끼이지않으면 접촉불량에의한 

화재가 발생합니다. 


쟈 좀전에 측정했던 아답터입니다 

울회사직원이 리튬배터리사용하는 후레쉬구매때 같이구매

그런데 EU플러그라 헐렁하니 좀안다고 이거 못쓰겠다고 절주네요

울회사서 뭐 안되면 다 저 줍니다. ㅎㅎㅎ



설명하면 또 길어지니 세미니아빠가 동영상으로 쉽게 찍어봤습니다.

이넘의 동영상찍을땐 왜이리 손을 떠는지 ㅋㅋㅋ



EU 220V플러그를 국산 220V플러그로 개조후 롱다리와 무다리되었네요

농담입니다. ㅋㅋㅋ

좀 길어지긴했네요.




요게 변환 어댑터 플러그가 벌어지면 기존 EU를 감싸게 되네요.

동영상으로 보셨듯이 개조된게 안빠집니다.

기존 플러그까지 뽑을정도의 힘을 줘도 그렇죠

일단 사용해보세요.

이런 간단한 방법이 하실겁니다.


콘센트에 짱짱하게 꼽혀있습니다.




아답터 플러그가 완전빠지기에 이넘의 아답터가 어떤식으로 

만들어진건지 확인해봅니다.

이런 허접한것이 플러그 끼우는 방식이군요. 

아놔 이런건 사용안하는게 맞습니다. 괜히 사용하다 사고납니다.

사용할려면 저기 부분 전선으로 연장해서 분리되어도 사고안나게하고

플러그 본체와 분리안되게 에폭시작업해야합니다.

그럴빠엔 저런제품 안전을 생각해서 절대 사용하지마시기바랍니다.

안전제일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