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온 이어폰 보수하기

예전에 특가로나온거 구매해서
배터리교체후 일할때 사용했으나

음질은 좋은디 이넘이자꾸 목을조름
난 목졸리는게 가장싫음 ㅜㅜ

싼 블루투스이어폰을 3~6개월마다
구매하기에 이넘은 서랍속에 넣어두었다

Wiha 드라이버세트  요거하나있음
작은 기기들보수시 무지편합니다
샤오미배터리팩은 이어폰 사이즈비교위해

개조보수전 목조르는 위치입니다

목에 무지부담줍니다

1분 목에걸고 있음
아이리버 블투이어폰 빼버립니다

직업상 무전기사용하다 무제한통화로인해
무전기보단 핸드폰사용

양손의 자유로워야 현장일하니 자연스레
블루투스 이어폰 이리 바뀝니다 ㅋㅋ
편한게 좋음

아따 또 글이 삼천포로 빠진다

나사분리해줍니다

테두리 줄이라고하죠
일본말로 야스리
그걸로 살살 다듬어줍니다

S9으로 사진찍는데도 난 사진이 왜이모양인지 ㅜㅜ
원하는 각도만큼 다듬어줬네요

좀더 벌어지는 사진찍은건디 표가 안나노 ㅋㅋ

이럴땐 비교할수있는 사이즈
샤오미배터리팩 ㅋㅋ
아이리버온 이어폰 벌어지는 각도가 더 커졌네요
제 목에 걸어보니 이제 쪼이지않는군요 ㅋㅋ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