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샤워호스 2번째 구매

샤워호스 이것을 처음구매하게된 이유가 메탈재질이아니라 청소하기 좋겠다는  생각으로
구매 가격은  3천원

메탈호스는 주름사이사이 물때가 잘생기고 청소해줄려면 칫솔로 주름사이사이 정성스럽게 해주지않음 안된다ㅜㅜ

그 대안으로 가능하겠다하여 구매한 다이소 은사 샤워호스 ㅋㅋ

청소는 그냥 손으로 물묻혀서 왔다리갔다리
독수리오형제 놀이하덧이 하심됩니다 ㅋ
농담이 찐했네요

결과는 대박이였으나  딱 가격대비 사용 ㅋ
예전구매와 설치법

작년 10원에 구매했더군

샤워기 헤드연결부위가 플라스틱 거기에 크렉이 생겼네
크랙=파손

작은 크렉사이로 물이 자꾸나옴

손으로 딱아도 나옴 ㅋㅋ

얼마안하니 바꿔준다 근디 재질은 좀바꿔라 다이소야


작업전 몽키하나 챙겨주세요

수전구를 한손에 잡은 상태서 다른손으로 몽키를 돌려주셔야함

안그럼 세면대 수전구가 움직이고 실수함 세면대 파손됩니다

새거 다이소 은사 샤워호스의 고무캡제거

손으로 잠글수있는 한도내로 최대한 잠그세요

아까맹키로 한손 수전구잡고 몽키로 돌리고 돌리고 ㅋㅋ

샤워헤드도 힘좀주심 그냥 풀립니다

여자도 가능한 작업이니 남편분찾지마삼요

짜잔 ㅋㅋㅋ
다이소 은사샤워호스 교체였습니다

다음에 재질좋은거 찾음 공유할게요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