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웰 프리미엄 버블스타 족욕기 DWH-1001 각탕기 라고하는 제품구매

가격은 69000원

사이즈가 대박 큰디 무게는 무지 가벼운 수준입니다

사이즈대비^^

안전하게 스트로폴 작업되어있네요

첫인상은 음  가격만하겠다는

요건 바뀌 소비자가 직접 설치해야하네요

눕혀주고 힘주어서 밀어줌  바퀴 설치됨

닥터웰 프리미엄 버블스타 족욕기 DWH-1001 각탕기의  하부바쿠 4개 설치에 1분도 안걸림

앞쪽 하부커버에 220v 전원선 숨어 있네요

요기가 배수배관

배수마개도 별도입니다.

바퀴설치후 높이 확인

제가 쓸만큼 괜찮네요

요정도 넣고 1차 족욕 테스트

ㅋㅋㅋ

일단 1차 성공

울집엔 족욕기가 2대더 있음

키노스가족 족욕기 옛날 구매가가 150라던가하던
제품

친척분이 쓰시다 주신것

최근 고장으로 닥터웰 프리미엄 버블스타 족욕기 DWH-1001 각탕기를 구매한것

요건 건식 족욕기
일단 내스타일이아님 진짜 발만 뜨거움 ㅜㅜ

무릎까지 커버있으나  종아리까지 느낌이 별루없음
순수 발만됨

습식족욕기가 청소와 물교체에 신경써야해서
건식 족욕기가 인기이나 내 스타일은 습식족욕기가 맞는거 같음

건식이 대략 이리 생겼음 ㅎ

닥터웰 프리미엄 버블스타 족욕기 DWH-1001 각탕기  실사용기와 불편사항은 몇번사용후 리뷰하겠음^^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