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데이타박스를 알게 되었네요. 아는것이 힘 정보의 힘이죠 ㅎㅎㅎ


KT  LTE데이타를 KT가입자중 LTE요금제 사용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어플입니다.


당연히 줄사람과 받을 사람도 Y데이터 박스를 스마트폰에 설치해야겠지요 ^^


KT만 LTE데이터 선물주기 없었는데 올해 3월달에 새로 생겼는데 이번에 친구덕에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KT 데이터온 요금제라 100기가 사용자라 데이터쉐어링 유심 두개로 딸들폰에 각각 넣어서 사용중입니다. 

이것에 대한것은 조금있다가 다시 설명 드릴께요 ^^

한번에 여러개 얘기하면 정신사납죠 



스마트폰에서 앱설치는  플레이 스토어서 가능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들어오셨으면 Y데이터 박스를 검색해서 설치합니다.







출시일이 2018 3월이죠

그걸 이제야 알게되다니 뭘알아야 활용하죠..ㅎㅎ





앱 기본 설명은 읽어보심 도움이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으니 참조만 하세용.ㅎㅎ




저는 선택사항같은게 있으면 체크안해요. 

선택사항이 왠지 스팸오게하는거 같아서 그래서 안함요.

요번건 신한쪽문자오면 폰에 자동입력해준다는건데 굳이 이 기능 쓸필요없어서 패스


자 어플 설치되어 어플 자랑 내용이군요. 대충봅니다. ㅋㅋㅋㅋ


쓰다보면 알게되니.



Y데이타 박스에 저장해놓으면 최장 2달간 저장이 된다는거군요.

이월기능 없는거 쓰시는분들에게 좋은 얘기 같습니다.





  실제 한사람에게 최대 2기가만 보낼수있고 그것도 1기가 보내고 10분후 추가 1기가 보낼수있답니다. ^^




데이타 얼마남았나 요건 보기 좋더군요. 글씨가 큼지막해용.





ㅎㅎㅎㅎ



또 선택사항 마케팅관련이니 전 또 패스입니다. 

하실분은 하셔도 무방합니다. 








메인을 보고싶다 팝업아 사라져라. ㅜ.ㅜ








첫 가입이라고 데이타 500MB 주는군요. 난 100기가 쓰는사람이야..ㅋㅋㅋㅋ


그래도 땡큐


오호 이번달까지 이벤트라고 하더군요. 전 응모 ㅎㅎㅎ




저는 친구에게 데이터 선물하기를 클릭했습니다. 

모두에게 데이터 한톡쏘기는 단체로 보내서 선착순 받기라고 하던데 못받는사람 약오를수도 있기에 그러면 안되것죠 ^^






표시한부분이 Y데이터박스 설치한 친구목록이 나오는거구요. 

전 줄사람이 있으니 바로 검색

밑에 나온사람은 제 전화번호부에 있는사람이나 어플 설치안한 목록이네요 ^^






2기가 줄수있다고 표시되나 

실체 최대 체크되는 숫자는 1000이 최대입니다.

자슥들 그냥 한방에 줄수있게 해도 귀찮구로 10분뒤에 또 해야하노


그래도 SK는 1기가가 최대라고 하는데 KT는 2기가라 좋네요.






유의사항은 꼭 읽어봐야죠 읽어보세요 ^^

혹시나 불이익당하시면 안되요 ^^








처음 보낼때는 본인인증해야합니다.

그리고 데이타보낼때 사용할 비번도 설정하게 됩니다.


아무나 내폰가지고 데이타 팍팍 보내면 안되것죠 ^^



친구에게 데이타 1기가 보냅니다.

데이타 보내기 비번치는 중입니다. ^^




받으실분도 꼭 어플설치하셔야합니다. 잊지마세용.^^


듀얼유심관련 얘기는 다음 게시글로 올려볼게요 ^^



세미니아빠가 올린 정보가 조금이라도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