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과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의 차이


크림과 로션의 차이


피지오겔에서 크림과 로션의 차이는 점성의 차이입니다.

강한 보습을 원하시면 크림(얼굴위주로 쓸수있고) 건조한피부에 적합

적당한 보습을 원하시면 로션(몸 전체에 사용가능)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과 크림은 민감한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저자극성으로 다른로션에보시면 주의사항이있는 문구가 있으나 피지오겔제품은 주의사항 문구가 없네요.

문구가 없다는것은 그만큼 순하다와 안전하다는것이것죠

(피지오겔 회사가 제약회사였다고하네요 170년된)


남자인 제가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을 애용하는 이유중하나는 냄새 = 향기 = 향수를 무지싫어합니다.


이상하게 냄새가 심한곳이나 주변에 화장찐하게하신분등이 있으면 구토와 어지러움이 생기더라구요

(집사람과 연애한 이유중하나가 화장을 덜한다는것 ㅋㅋㅋ)

그래서 40평생 남자화장품을 멀리했네요. 친구들이 저 이상하데요.


그러나 어쩌겟어요 저하고 남성화장품은 안맞는것을 항상 집사람이 구매해주다가 쿠팡에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이 무지싸게 나왔길래 구매


알고보니 집사람도 저 줄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놨네요. ㅋㅋㅋ

다른곳보다 쿠팡이 가격이 더싸네요. 

일단 로켓배송상품이라서 더 마음에듭니다. 

며칠 사용 못할양만 남은 상태라서요. ㅎㅎㅎ


제가 구매한 좌표입니다.


냄새가 덜나는 로션, 저자극 로션을 원하시는분들은 로션을 

뛰어난 보습을 원하시는분들은 크림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