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톱무좀 이제는 뿌리뽑아야것다

몇년전부터 오른발의 엄지발톱에 무좀이 생겼다
부끄러운 얘기지만 난 지저분해서 생겼다고하는 사람에게 지저분해서 생기는게 무좀이 아니라고 얘기하고싶다

현장일을하는 직업이다보니  항상 안전화를 싣는다
그리고 발에 땀이 많다

발무좀 방지위해 수시로 통풍시킨다

그러나 특정 작업시 쉴시간이 여의치않다 그러니
발이 마를시간이 없다

처음엔 대수롭지 않았으나 갈수록 증상이 심해지네 이제는 발톱이 두껍고 잘 깨진다
갈색으로 발톱색이 변해있다 ㅜㅜ

이것이 발톱무좀의 특징이라고한다

집사람도 이번에 해결해보자고해서 해보자했다

이번에 사온약

무조날s 라고적혀있네요
대용량사왔다고함

최소 6개월간 매일 발라야한다고함

약국 약사님 추천이라고 작은거 줬으나 용량큰거 사왔다고
(광고나오는 제품보다 낫다고함)

자랑함 근디 현금영수증도 안끊었다네 ㅋㅋ
발톰무좀약이 25000원임
니 착하네 했더만 오늘따라 아무생각없었다나


손톱 발톱 무좀 전용이라고하니

꾸준히 발라보고 수시로 진행사항을 글을적어야것다

대용량이라고해서 딸들이 어릴때먹던 물약병 사이즈네

올해는 꼭 발톱 무좀 뿌리뽑자

까먹지말고 꾸준히 바르진

바르는 발톱무좀약이고 바르고 30초간 건조시켜야한다고함

6시간은 물묻히지말아야한다니 잘때 발르던지 저녁묵고 발라야것다

물에 잘 씻기는거라고하니 다행이다

근디 집사람 무조날s이거 6개월발라야한다더만

설명서에 발톱은 9~12개월이네 흐미 미촤버리것다
ㅋㅋ

올해 꼭 발톱무좀이 빠이하길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