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을 좀  더   맛있게 먹기위하여

고생이 필요합니다

어떤 고생이냐

요건 제가 만든 기포기
18650  들어가있고 기포량 조절도 되고
배터리 잔량은 기본 생활방수 당근
충전은 스마트폰 아답터 5핀으로 가능
요것도 생활방수가능하게 만듬 ㅋㅋ

흠 자랑질이네 ㅋㅋ

친구넘과 2주전   해루질로 산낙지  잡아왔음요

급격한 온도 변화로 낙지는 별루없었음

그래도 한넘 큰넘 잡았음
요건 친구꺼 내꺼 안가르쳐드림 ㅋㅋㅋ

요게 낙지임

예전에는 더 큰것도 잡았는디 실력은 없어요

수영해주는 대머리아저씨(낙지,문어)만 눈에 잘띄어서 친구가 더 잘잡음 ㅋㅋ

기포기 친구넘 만들어준 이유

물고기나 문어,낙지등등 살려서 울집와서 내가 뺕기위해 ㅋㅋ

친구넘이 손질해준겁니다
이런 라면 얘기한다해놓고 삼천포다 ㅋㅋ

삼양라면 끊이면서 해루질한 낙지나 문어를 넣어준다

절대 큰넘 사절 100~200그람 사이즈가 라면에 넣어먹으면 죽여줍니다 ㅋㅋ

낙지라면 한그릇하시지요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