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가습기 tess7000구매함

애들방과 내방에 쓰기위해 미니가습기 알아보다보니  가격대비 가습량 좋다고해서 구매

설명서서 젤 주의해야하는게 이쪽으로 물들어갈수있으니 요기는 절대 주의하라는군요

집사람한테 주의주고나니 막내가 사고치고있음

장난감인줄 ㅜㅜ

집에 크고 비싼거 쓸때는 어릴때라 관심없더만

작으니 장난감취급

전기는 무서븐거야 ㅡㅡ

초기 최대 가습량

최대로했는디 이기 뭐야했는디

3분정도 지나니 아따 작은 미니가습기가 안개네 안개야


기존 가습기들은 비싸서 기능도 많았으나
크넘의 청소가 얼마나 귀찮던지

이넘 tess7000은 습도계이런것도 없음 단순 분무량만 직접조절뿐 ㅋㅋ

쓰다 청소귀찮음 폐기함됨


그래 그생각으로 산거니깐 ㅎ

내돈주고 산거니깐 의심들하지마시구요

할인등등 받고보니 싸게 산거같음

물통도 별매던디 내가살땐 이벤트로 공짜로 주네요

ㅋㅋ

일반 생수병도 사용가능이라니 조만간 시험해봐야겠네요

Tess7000  자세한건 인터넷에 판매자들 사양 참조 ㅋ




다음은 실제사용기와 생수병사용 후기로 오것슴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