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뷰잉 구매 일단 맘에듬


입력 포트는 2개
Iptv와 dvd종류 입력에  꼽아도 되고

걍 귀찮다고 생각하심 hdmi 출력단자만 tv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전 iptv꼽을려다 Viewing쓸때만 사용하기 위해 출력단자만 씁니다^^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 사용가능하나
제가 사용해보니 앱 클릭시 뷰잉 뻣어버립니다
앱스 실행후 연결시에는 괜찮음


뷰잉 자체 리모컨 페어링법 화면 보고 천천히 따라하시면됩니다

뷰잉 초기세팅은 화면에서 시키는데로 하세요
간략하게 스샷했습니다

아이디  로그인 요기까지 초기 세팅입니다

전 나스를 이용하기위해 뷰잉구매라
개인소장용 영상을 컴터없이 편하게 보기위해
(Kt iptv와 kt 데이터온사용중이라 올레티비모바일로 tv관련보는건 할필요가 없어서)


앱스에 들어가서 플레이스토어

Kodi검색해서 설치합니다

Kodi  설치중입니다

Kodi가 스트리밍 영상에 특화된  앱이라고합니다

Kodi  한글아니군요

한글로 변경해줘야겠지요
상단에 톱니바퀴(설정) 클릭

사진 순서데로 따라만 오세요
저두 따라하는 수준이라^^

스킨에서 폰트로

밑에꺼로 해주시고

지역에서 언어를 바꿔야하니 랭귀지로

쭉 내리심 korea

짜잔 한글로 변경

근디 지역에서 또 바꿔야하는게있다는데
키보드 레이아웃을 변경

Korea ㄱㄴㄷ 하라고합니다

시키는데로 ㅎㅎ

변경완료

개인 서버(나스)있으신분들은 설정해서 사용하심됩니다

Kodi활용법은  많더라구요

개인 비밀이라 코디 영상 설정은 다음에 생각해보고 올릴께요

뷰잉 업데이트후 올레티비 모바일 막혔다고하네요

앱 설치되어도 앱스에  올레티비 모바일 없어서 우째 우째 해봤어요

화면 가로변경하는 어플안쓰면 요래 나옵니다

일단 올레티비 모바일은 임시로 볼수는있는디
귀찮네요

되나 안되나 확인이니  저는 그냥 패스

걍 집에 kt iptv로 보는걸로 ㅋㅋ

동생이 안된다하여 실행해보니 이걸로 테스트완료

전 제돈주고 kt올레티비보는 사람이니 의심금지 ㅋㅋ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