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청소기 EUP VH806 헤드 분해 청소 및 헤드모터 보수 




큐텡에서 구매해서 살 사용하던 차이슨 청소기 헤드부분에 모터가 동작을 안한다ㅜ.ㅜ


이왕 분해하는거 청소도 해야것다

2018/09/08 - [분류 전체보기] - 차이슨 청소기 ~~~~~ 올 분해 청소하기

요건 9월달 올분해 청소한 후기이다.

글보단 동영상이 낫겠지요.


모터가 동작안한 이유가 전선이 단선되었네요.

근디 모터사용 전원전선이 호스내부에 매립되어있는것이네요.

호스도 더이상 안움직이고 전선잘린위치가 최악입니다.

조금 더 나오게하기위해 기존 플라스틱케이스 약간 잘라내었네요.  0.1cm정도만 나와있네요. 

ㅎㅎㅎ 수리 완료 다행입니다.

자세한건 유튜브 영상 참조하세용.

다이슨아닌 차이슨 가격대비만족입니다.

너무 큰기대를 하시구 구매하심 실망하십니다.

이가격에 이성능이 대기업에서는 안나온다는거죠 ^^

.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