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식 카라반 아드리아 572 외부샤워기 설치중입니다

제꺼아닌 친한동생넘껀디 아드리아는 수압방식이 아닌 스위치방식으로 내부펌프가 동작한다고하네요

외부샤워기 작업전 찍은 메인부속 원터치피팅방식입니다
초보자가 작업하기 편하죠

위치는 좌측 젤뒤 근처쓰자니
동색이 문근처 고집하여

요렇게 작업했습니다
문근처에는 외부전원 입력단자가 있어서 거리조금 뒀습니다
더 붙이자는거 제가 절대 불가로
(전기와 물은 같이있음 않좋아서요)

내부는 아직 미완성입니다.
호스보호용 커버해야해서요
스위치노출대신에 iot무선스위치 사용하고싶다해서  iot로 ㅋㅋ

근디 스위치도 해줌 좋을껀디
원하는데로 해주는게 맞겠지요



아드리아는 독일카라반이라고  얘기를많이하시나
슬로베니아에서 제작해서 독일을 비롯한 유럽으로 수출하는 제품이라고 명확히 하면 브랜드 자체는 독일 것이 아니라고합니다만

그래도 독일식카라반이라고 부르는게 편하죠 ㅋㅋ


2018년 아드리아572는 내부에 납산배터리충전회로가 있습니다
그러니 외부충전회로 설치할필요는 없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