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시 꼭 가봐야할곳 바나힐강추입니다.

가족해외여행에 베트남가실려는분들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고싶은곳은

베트남 바나힐입니다.


바나산에 바나힐이있구요 

기네스북에 등재된 케이블카를 타고 갈수있습니다.

대략 20분정도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합니다.

입구부터 울창한 열대림같은 나무들이 반겨줍니다. ^^

바나힐 정상에 테마파크가있고 놀이 시설은 무료입니다.

저희가 놀러간 시기는 2019 1월 2일입니다

네 베트남은 우기입니다.

건기와 우기가 있는데 우기에는 비가 수시로옵니다.

우산이나 비옷은 필수입니다.

비옷보다는 베트남 전통모자 논 구매하시길 강추드립니다.

저흰 천원에 구매

구매법 궁금하심

저번후기보세용.

2019/01/10 - [캠핑&여행/캠핑과 여행] - 베트남 다낭 코코베이리조트 투숙후기


바나산 입구입니다. 우기다보니 사진들이 선명하지못한점 

이해부탁드립니다.

많은 사진이있는데 가족들이 사진에 등장하다보니

초상권문제로 많은 사진을 올려드리지못한거 쏘~~~리 ㅎㅎ

걍 사진만보셔도 좋습니다.


저흰 젤긴 기네스북에 등재된 케이블가를 타러갑니다.

케이블카는 총 3종류라고합니다.

갈아타지않고 가는게 기네스북에 오른 케이블카

이것을 타셔야 계곡의 폭포를 보실수있습니다.ㅎㅎ

케이블카 요금입니다.

베트남 돈을 한국돈으로 계산편하게하는법은

베트남 동(베트남 돈이름) 마지막 0을 빼고 2로 나누세요.

50000동 이다 5000 / 2 = 2500원이다

근디 2500원 주면 싫어합니다. ㅋㅋㅋ

2달러주면 좋아하구요.

베트남에서 달러는 다 받습니다.

그렇다고 한국돈 안받지는않으나 좀더 주는걸 좋아합니다.

젤긴케이블카의 장점은 바닥이 보입니다. ㅋㅋㅋ

근데 우기다보니 습기가 코스마다 생겼다 안생겼다합니다.


몰랐다가 바닥이 보이는 더 짜릿 ㅎㅎ

바나산 정상의 테마파크

(숙소도 있으니 오래즐기실분들은 묵으셔도됩니다.)

이건물 지하에 놀이동산이 있답니다.

해당건물위에 정원이있던데 안개와 비로인해 사진이 고르지못해요









요건 최근에 만든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다보면 이렇게 사진찍을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케이블카 갈아타는곳이거든요


날씨만 도와줬으면 무지좋았을거 같습니다. ^^


즐거운 해외여행되세용.


대구공항에서 해외여행가시는분은 꼭 야외주차장 이용해보세요.

무지 절약됩니다.

2019/01/12 - [알짜 정보] - 대구공항에서 외국여행갈때 필수코스(해외여행)



2019/01/10 - [캠핑&여행/캠핑과 여행] - 베트남 다낭 코코베이리조트 투숙후기

저희 숙소는 다낭의 코코베이 리조트였네요 


2019/01/08 - [캠핑&여행/내가 맛보고 평가하는 맛집(내입맛)] - 베트남 위즐커피 전문점 KALDI 갔다가 찍어봤네요

베트남 똥커피 (사향족제비)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