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코코베이리조트 투숙후기

2018년  12월 31일부터 2019년  1월 3일까지
베트남으로 부모님과 누나가족, 울가족  대식구 가족여행을 갔습니다

비행기는 제주항공으로 저가 항공 탔네요

대략 4시간 반 걸려도착

3월초까지 우기라고합니다

비옷필수입니다
날씨는 가을날씨라 햇빛있음 반팔가능하나 비맞고하면 추워요

반팔만 챙기심 안되요

비옷필수

베트남 모자 필수입니다
천원에 구매가능 바가지쓰지마시고 가이드나 

관광버스기사한테 말하면 갖고있을겁니다
손님들땜시 많이 갖고있더군요

현지에서 바가지쓰심 3개 만원입니다 ㅋㅋ


베트남 모자 이름은 "논" 

비올때 쓰니 우산안써도 되고 짱입니다

바가지안쓰고 구매한거 1호

역시 바가지는 어느곳을가나 있음
간다고하면 가격은 내려갑니다

자 쓸데없는 얘기는 치우고 숙소인 

다낭 코코베이리조트 설명해드립니다
코코베이리조트는 다낭 시내에서 좀 떨어져있네요

시내에서 리조트까지 그냥갈수없어요
거리가 꾀 된데요

리조트입구의 소방시설
직업병 ㅋㅋ

식당동과 저희 숙소동입니다
코코베이리조트내에 수영장도있으나 물은 그냥 찬물 ㅋㅋ
그리고 코코베이리조트내  차 2번 타면

(갈아타야함) 갈수있는 해변도 있다고합니다
우기때는 파도도 쎄고 춥고해서 안가는게 

낫다하여 패스입니다

패키지 여행이라서 피곤도하고 나중에 베트남 

자유여행온다면 꼭 후기적지요

객실은 일본식이라고합니다
쫍은곳에 있을건 다 있습니다
침대 2개 샤워부스와 화장실 ㅋㅋ
티브는 한국채널도 나옴 2개찾음
9번과 94번입니다

객실 내부 영상입니다.

객식 EU콘센트에 국내에서 사용하고있던 스마트폰 5포트 

충전기입니다.

이제품은 50과60Hz겸용입니다. ^^

우리나라 히트작인 도깨비입니다. 

베트남어로 더빙되어서 방영중입니다. ㅎㅎㅎ

베트남어로 도깨비를 보니 이상합니다. ㅋㅋ



지인소개라 과일바구니 2개받았구요
저희가족 방은 4개 2인이 1실 ㅎㅎ
막내와 한방썼네요
아빠싫어했으나 선택이 없지 ㅋㅋㅋ
그래도 밤에 둘이할거다함 야식 컵라면묵고 등등
컵라면 꼭 챙겨야함 땡길겁니다

요기가 식당동 1층에서 방키로 확인받고

2층서 뷔페 즐기시면됩니다

입장은 6시반부터 가능합니다

어찌일찍일어나느냐 못일어나느냐의 결과는
일어나게됩니다

우리보다 2시간 늦은 시차이기에 우리몸이

베트남에 적응안되어 5시되심 일어나 있을걸요 ㅇㅇㅇ

베트남 5시면 한국 7시입니다
이때까지 안 일어나는분은 좋은직장다니시는군요
부럽당

리조트라고 그나마 깨끗합니다만
(서장훈씨 현지나감 기절하실수도 ㅋㅋ)

위생은 한국만 못하다는건

다른 사람들 오기전에 먹는거 강추입니다
손으로 만지는 사람들도있다고하니

음식은 대체로 괜찮았으나 집사람과 큰딸이 

의외로 잘못먹네요
막내와 저는 항상 배불리먹고
부모님도 잘드시더라구요
남이 식사챙겨놓은건 다~~~ 맛있다하시면서

막내는 빵과 주스만있음 행복하다하고 ㅋㅋ
저는 베트남 쌀국수가 괜찮던데 고수는 못먹겠어요

한번 넣고 먹어보곤 그담부터 절대 쌀국수에 
고수안넣어요
경험으로 한번은 드셔보시길

저희는 햇반,김치,뽁음고추장, 김, 컵라면,일회용 수저세트 챙겨갔고 리조트에만 일회용안썼네요

현지식 드실때 컵라면과 햇반 해달라하면 가이드가 
알아서 해주니 비상용 꼭 챙기세요

휴대용 물티슈와 티슈 필수

절대 일반물 드심안되고 생수드셔야합니다
석회질성분이있어서 그냥 드심 배알이 합니다
양치도 생수권장드립니다


리조트 객실 비치품목
빗. 칫솔,치약,삼퓨(린스없음),비누,생수2병, 커피믹스 2개,드라이기,옷장밑에 개인금고
콘센트는 4곳있고 전기는 220v입니다
코코베이 말고 다른곳은 100v도있다고합니다
확인필수

베트남 전기는 220v에 50Hz 한국 전기는 220v에 60Hz 이니 꼭 제품에 50/60Hz겸용 가져오셔야합니다

전 겸용인걸로 갖고갔습니다 ㅎㅎ


**베트남 필수품과 알아둘거
삼퓨,린스,비누 <=내취향이 아닌향이니 본인거 챙길것

생수는 가이드마다 다르나 우리가이드가 넉넉히줌
그러나 울집은 한국서 생수갖고갔지요 ㅋㅋ
무지 넉넉하게 썼음

면도기 난 다 있는줄 ㅜㅜ 없더라
     남자분은 필수입니다

생수 물자주드시는분은 필수

물티슈와 티슈,일회용품 현지 위생이 많이 별루임

와이파이도시락  난 별루더라 차라리 국내서 베트남 유심 판매하는거 사서 가시길 느리고 뻑하면 인터넷 끊김 ㅜㅜ

컵라면,햇반,소고기뽂음고추장,김
나말고 가족이 입맛에 안맛으면 고생합니다
피난가는 수준이네 근디 대식구 가족여행이라 캐리어 남아돔 ㅎㅎ

논 모자와 우비 필수
우기엔 수시로 비가옵니다
가을 옷 챙기시구요

출국때  가방스캔하는곳에선 신발도 벗어야합니다
농담아님 스캔하는곳에 알림 전광판에도 있으니 당황하지마시길

삼성페이 사용불가 미치는줄  돈도 얼마없는디
삼성페이 외국서 사용불가로 스마트폰에 뜸
비자마스타카드 당연히 설정되어있죠 ㅋㅋ
젠장 그러나 한국도도 현지서 잘받음

베트남 돈 환전하지말고 한국돈과 달러적당히 들고있음 사용에 아무문제없음
송금가능한곳도 있음

화장실 돈받는곳도 있으니 알고 사용할것
 더러운곳이 많음  그러니 깨끗한곳일때 꼭 미리쓸것

사원쪽은 거진 깨끗


길거리에 한국담배 무지싸게팜 에쎄 한보루 만원
가이드가 사도 된다고함
대신 요건 유통기한 짧게남은거니 오래두지말라고함
뭐라고 설명해주던디 관광버스 젤 뒷자리 바로앞좌석 의자눕히고 자고있었음 ㅋㅋ
인원이  적어서 관광버스 뒷자리가 최고옆음 ㅋㅋ

면세점 에세 한보루 23달라입니다



추천장소

바나힐은 꼭 가보세요

우기때 안개와  물안개ㅜㅜ
케이블카에 습기차서 못보는 구간도 있음

다른곳은 가나 안가나 ㅋㅋ

바나힐만은 추천함 폭포와 계곡, 나무가 멋짐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