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KKO FX-888D 인두기 220V전원플러그 교체하기


생활속 자작할려고 인두기를 구매했는데 국내환경에 맞게 사용할려면 

전원코드를 교체해야한다 그런데 교체할려면 인두기가 있어야하는 

황당한 경우가 생기죠 ㅎㅎㅎ

우째이런일이 좀 더 좋은 인두기 쓸려고했는데 전원 코드를 교체해야하다니

귀찮으신분은 220V 변환코드(어댑터) 사용하시면됩니다 

전 플러그가 길어지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220V 전원플러그 

자체를 교체합니다


교체전 개봉기를 보시고 ㅎㅎ 그냥하면 섭섭하죠

신삥인디.

구매는 알리나 타오바오이용하세요. 

전 대리구매해주신분이 있어서^^

안전하게 배송이 잘되어왔네요.^^




전원 코드가 국내규격이아닌 중국쪽 플러그네요



제가 사용하는 다른인두기보다 작고 이쁘장하게 생겼네요.

이게 전체 내용품입니다.


핸들에도 HAKKO 인쇄되어있으나 짝퉁입니다.ㅋㅋㅋ

정품아니니 금액은 얼마안합니다. 부러워하지마시기 바랍니다.


버튼이 달랑 2개네요. 


인두기 거치대가 아주 튼튼해보여요.


자 이제 교체합니다. 교체할려면 당연히 

HAKKO FX-888D 인두기와 국내규격의 220V 전원플러그가 있어야겠죠


자 국내규격의 220V플러그입니다.

컴파워에 많이 사용하는거죠


사진은 대충보세요. 세미니아빠는 될수있으면 동영상으로 해드립니다.

가끔 까먹을때는 그냥 사진으로 ㅋㅋ


하부 고무패드를 제거하면 숨겨진 나사 4개가 나옵니다.

제가 해봤을까요? 

아뇨 거진 대부분 스티커나 고무패드쪽에 나사들이있기에 

그냥 찍어봤습니다. ㅋㅋ


아싸 진짜 고무패드밑에 나사가 있네요.




국내 220V 플러그


중국산과 국산 플러그 비교


테스터기로 확인하는중입니다. 

테스터기 사용할줄모르시는분은 ^^;;

다음에 한번 게시글 올리겠습니다. ㅎ




내부사진이 있어야 결선실수를 줄일수있습니다.

혹시나하는 실수 방지위해 미리 한컷씩 직어줍니다.


ㅇㅇㅇ

자 이제 전원코드 교체하는걸 동영상으로 찍어볼까요.






저두 하코인두기 이제품은 사용안해봤어요

근데 설명서도 안읽어봤다는

엔터버튼 3초이상누르면 온도설정이 나오는군요.


타자귀찮으니 동영상으로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