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녀석 대구지나간다해서 점심 한그릇하자고 불럿음

얼큰한 뼈다귀해장국이 나오는집임

대국 북구 문화예술회관 근처임

주소는 링크보시고

한동안 안왔더만 서빙해주시던 여자분이 안계시네요

미~인이시던디 ㅋㅋ

항상 뼈다귀 해장국시킴 가끔 포장도해감

다른집과는 다르게 뼈다귀해장국이 얼큰함

별도로 고추와 마늘 추가로 양념할수있음

고기도 큼지막합니다

요긴 세미니아빠가 추천하는 맛집임

일단 몇명 델꼬가봤는디 다 맛있다고하는

추천 맛집

맛없음 저에게 돌 던지삼

농담인디 진짜 던지심 안되요 ㅋㅋ

먹어보고 평가하세요

추운겨울 따뜻한 뼈해장국 한 그릇 어떠세요^^


항상 가다보니 가게이름이 그대가 뼈다귀해장국인건 첨알았다는 ㅋㅋㅋ



칠곡에서 가볼만한 음식점
추울때 생각나는 음식
북구에 추천 음식




#맛집#추천#세미니아빠#뼈다귀#해장국#그대가#뼈다귀해장국#겨울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