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시는 차 이슬차

이슬차는 수국차라고 합니다

효능 검색하니 편도염과 소화계통에 좋고 숙취해소와 갈증에도  좋다고하네요

나 편도 잘붓는디 ㅇㅇ


뭐 여러곳 검색하니 이슬차가 다이어트에도 좋고
피를 맑게해준다고합니다

항산화효과도 있다고하고

검색하다보니 만병통치약같다 ㅋㅋ

그냥 난 은은하게 단맛이 좋아서 마시는디 ㅎ

이왕사는거 25g짜리구매함

처음 이슬차 접한게 업체가서 컨설팅해드리니 고맙다고  귀한차라고 한잔 주시길래 먹어봤는데

설탕탄줄알았는데 무가당이란다

어찌 이리단맛나냐고 물으니 설명많이 해주셨으나

걍 입안에 맴도는 단맛이 좋아서 ㅎ

검색해서 구매함

천지이슬수국차 음용법있네요

따신물도 괜찮고 시원하게해서 먹어도 괜찮더군요


천지이슬차는 국산이라고하네요 믿어야것죠?

티백형식도 많던데 난 그냥 잎으로된것으로 ㅎㅎ

자 개봉해봅니다^^

밀폐되어 있는데 저 집게는 뭐징??

아하 개봉하고난다음 공기덜들어가게 집게로 사용하라는거군요 ㅋㅋㅋ

수국  잎이 작은것도 있고 큰거도 있음

캠핑용 주전자에 물끊여서 잎 3장~4장정도 넣고

2분뒤에 마십니다

차가 식으니 더 단맛이 강해지더라구요

이슬차 한잔하실래요^^
한잔드시면 저처럼 구매하실겁니다. ㅋㅋㅋ



제가 구매한 천지원 이슬차

요즘 택배아저씨들 미워서 쿠팡에서만 구매중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세미니아빠

https://yunks4001.tistory.com 정보공유와 교류원합니다^^ 이웃소통환영합니다

,